예능

OSEN

도경완, ♥장윤정이 그렇게 좋을까..부비부비+목허그 9년째 열혈 구애(도장깨기)

하수정 입력 2021. 12. 09. 10:16

기사 도구 모음

'장윤정의 도장깨기' 장윤정을 향한 결혼 9년차 도경완의 열혈 구애 현장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LG헬로비전 오리지널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연출 류복열/제작 LG헬로비전/ 이하 '도장깨기')가 오늘(9일) 18회를 방송하는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 '도장패밀리' 장윤정-도경완-곽지은-해수-장지원 밴드는 경북 지역의 캠핑메이트들을 만나 원 포인트 레슨을 선사할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하수정 기자] ‘장윤정의 도장깨기’ 장윤정을 향한 결혼 9년차 도경완의 열혈 구애 현장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LG헬로비전 오리지널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연출 류복열/제작 LG헬로비전/ 이하 ‘도장깨기’)가 오늘(9일) 18회를 방송하는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 ‘도장패밀리’ 장윤정-도경완-곽지은-해수-장지원 밴드는 경북 지역의 캠핑메이트들을 만나 원 포인트 레슨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도장깨기’ 측이 18회 방송을 앞두고, 장윤정-도경완의 ‘현실부부 케미’가 담긴 현장 스틸을 공개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특히 결혼 9년차임에도 불구하고 식지 않는 애정을 뽐내는 ‘사랑꾼’ 도경완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 속 도경완은 장윤정의 목덜미를 감싸 안고는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을 보내는가 하면, 장윤정을 향해 ‘한 입만’을 요구하며 애교를 떨고있는 모습. 

뿐만 아니라 부비부비 댄스까지 선보이며 열정적인 구애의 몸짓을 보내고 있다. 그러나 이를 대하는 장윤정의 상반된 반응이 폭소를 자아낸다. 도경완의 애정표현에 잔뜩 심기가 불편한 표정을 짓고 있는 것. 급기야 도경완의 부비부비 댄스에는 진저리를 치고 있어 보는 이를 폭소케 한다.

한편 이날 녹화 현장에서 넘치는 애정 표현을 쏟아내던 도경완은 장윤정에게 호된 꾸지람을 받아 주변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 특히 장윤정은 도경완의 부비부비 댄스에 “비비지 마”를 연발하며 스킨십을 거부, 급기야 등짝 스매시를 날렸다는 전언이다. 

이후 도경완은 “전 집에서 맨날 사과만 한다”며 씁쓸한 결혼생활을 고백하기도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이에 철벽 치는 아내 장윤정과 애정 과다 남편 도경완의 현실 부부 케미가 꿀잼을 선사할 ‘도장깨기’ 본 방송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장윤정이 기획하고 도경완이 함께하는 본격 도장부부 프로젝트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는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트로트 수제자 곽지은-해수와 함께 캠핑카를 타고 전국의 숨은 노래 실력자를 찾아가 족집게 레슨을 선사하는 캠핑 버라이어티. 오늘(9일) 오후 5시, 9시에 LG헬로비전 지역채널 25번을 통해 18회가 방송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LG헬로비전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