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1월 결혼? 추후 공지" 김은정♥︎임광욱, 열애 인정→뮤지션 커플 탄생 [종합]

지민경 입력 2021. 12. 03. 18:17 수정 2021. 12. 03. 18:21

기사 도구 모음

그룹 쥬얼리 출신 김은정과 디바인채널 대표 프로듀서 임광욱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두 사람의 결혼 시기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3일 한 매체는 김은정과 임광욱이 오는 2022년 1월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임광욱의 소속 레이블 코드쉐어 측은 이날 "디바인채널 임광욱과 김은정이 결혼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는 것이 맞다"고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쥬얼리 출신 김은정과 디바인채널 대표 프로듀서 임광욱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두 사람의 결혼 시기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3일 한 매체는 김은정과 임광욱이 오는 2022년 1월 결혼한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김은정과 임광욱은 꽤 오랜 교제 기간을 가졌으며, 코로나19로 인해 결혼 시기를 고민하던 중 내년 1월로 결정했다고.

이와 관련해 임광욱의 소속 레이블 코드쉐어 측은 이날 "디바인채널 임광욱과 김은정이 결혼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는 것이 맞다”고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내년 1월 결혼과 관련해서는 “결혼에 대한 구체적인 소식은 추후 다시 한번 알려드리겠다”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임광욱, Ryan Kim으로 구성된 디바인채널은 한국과 미국 LA를 주 거점으로,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음악을 만들고 있는 프로듀싱 팀이다. 닙시 허슬(Nipsey Hussle), 방탄소년단, 엑소, 강다니엘, 소녀시대, 다이나믹듀오 등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함께 활발한 작업 활동을 이어오며 전 세계에 K-POP과 해외 트렌드를 선도 중이다.

2014년 쥬얼리 탈퇴 후 연기자로 전향해 배우로도 활동했던 김은정은 이후 임광욱이 이끄는 디바인 채널에 합류해 프로듀서와 작사가로 활약, 태연, 강다니엘, 트와이스 등과 작업했다.

두 사람의 공통 분모는 음악. 김은정은 디바인채널 합류 후 임광욱과 함께 음악 작업을 하며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새로운 뮤지션 커플의 탄생에 많은 네티즌도 축하와 응원 메시지를 쏟아내고 있는 가운데 금은정과 임광욱이 내년 1월 사랑의 결실을 맺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SNS, 코드쉐어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