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아내에게 차 사주고 돈도 해줘..두 번 결혼이니까" [리더의 연애]

윤성열 기자 입력 2021. 9. 27. 13: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구라가 아내에게 준 선물을 공개했다.

27일 방송되는 IHQ 예능 프로그램 '리더의 연애'에서는 얼마 전 둘째 출산 소식을 전한 MC 김구라가 소문난 사랑꾼 면모를 드러낸다.

그러자 MC 한혜진은 "아내에게 준 선물 중에 기억에 남는 것이 있느냐?"고 질문을 이어갔고, 박명수는 "그냥 차 사줬다 차"며 무심한 듯 통큰 선물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IHQ
방송인 김구라가 아내에게 준 선물을 공개했다.

27일 방송되는 IHQ 예능 프로그램 '리더의 연애'에서는 얼마 전 둘째 출산 소식을 전한 MC 김구라가 소문난 사랑꾼 면모를 드러낸다.

MC 박명수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흥수가 문야엘에게 커플 운동화를 선물하는 장면을 지켜보며 함께 출연한 정아름과 김희연 리더에게 기억에 남는 선물이 있는지 물었다.

이에 김회연 리더는 "5만원권을 한 장씩 개별 포장한 돈다발과 편지를 받았다. 무척 인상 깊었다"고 당시 느낌을 전했고, 정아름 리더는 "내가 지쳐있을 때 해외 독채 빌라 사용권과 비행기 표를 줘서 한 달 동안 마음껏 쉴 수 있게 해줬다. 한 달 동안 아무것도 안하고 그냥 골프만 쳤다"고 말해 리더들의 남다른 선물 스케일을 자랑했다.

그러자 MC 한혜진은 "아내에게 준 선물 중에 기억에 남는 것이 있느냐?"고 질문을 이어갔고, 박명수는 "그냥 차 사줬다 차"며 무심한 듯 통큰 선물을 공개했다. 이에 김구라도 "나는 차 사주고 돈도 해주고 다해준다. 나이 많아서 두 번 결혼하는데 잘 해줘야지 어떡하냐"며 아내에 대한 사랑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27일 오후 8시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관련기사]☞ 차은우, 49억 펜트하우스 전액 현금으로
'두꺼워진 라인' 45세 함소원, 쌍꺼풀 수술한 눈 보니..뜨헉!
이하이, 브라톱+가슴타투..지나치게 과감한 패션
'가슴 성형' 유깻잎 직접 뽐낸 볼륨감 '반전'
'이영돈과 재결합' 황정음, 충격 고백 '못 생겼던 시절'
'이혼' 채림, 천재 5살 아들 공개..아이돌 해도 되겠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