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OSEN

'쉰둥이 아빠' 김구라, 출산한 ♥︎아내에게 "차 사주고 돈도 해줘"(리더의 연애)

최이정 입력 2021. 09. 27. 13:28 수정 2021. 09. 27. 13:30

기사 도구 모음

 쉰둥이 아빠가 된 김구라가 아내에게 준 선물을 공개했다.

그러자 한혜진은 "아내에게 준 선물 중에 기억에 남는 것이 있느냐?"라고 질문을 이어갔고 박명수는 "그냥 차 사줬다 차"라며 무심한 듯 통큰 선물을 공개했다.

억대 여성 리더들이 받은 최고의 선물과 김구라, 박명수의, 아내를 향한 마음은 이날 오후 8시 방송되는 채널 IHQ '리더의 연애'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최나영 기자] 쉰둥이 아빠가 된 김구라가 아내에게 준 선물을 공개했다. 

27일 방송되는 '리더의 연애'에서는 얼마 전 둘째 출산 소식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던 MC 김구라가 소문난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이날 박명수는 스튜디오에서 김흥수가 문야엘에게 커플 운동화를 선물하는 장면을 지켜보며 함께 출연한 정아름과 김희연 리더에게 기억에 남는 선물이 있는지 물었다. 

이에 김회연 리더는 “5만원권을 한 장씩 개별 포장한 돈다발과 편지를 받았다. 무척 인상 깊었다”라며 당시 느낌을 전했고 정아름 리더는 “내가 지쳐있을 때 해외 독채 빌라 사용권과 비행기 표를 줘서 한 달 동안 마음껏 쉴 수 있게 해주었다. 한 달 동안 아무것도 안하고 그냥 골프만 쳤다”고 말해 억대 리더들의 남다른 선물 스케일을 자랑했다. 

그러자 한혜진은 “아내에게 준 선물 중에 기억에 남는 것이 있느냐?”라고 질문을 이어갔고 박명수는 “그냥 차 사줬다 차”라며 무심한 듯 통큰 선물을 공개했다. 

이에 김구라도 “나는 차 사주고 돈도 해주고 다해준다. 나이 많아서 두 번 결혼하는데 잘 해줘야지 어떡하냐”라며 아내에 대한 사랑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억대 여성 리더들이 받은 최고의 선물과 김구라, 박명수의, 아내를 향한 마음은 이날 오후 8시 방송되는 채널 IHQ '리더의 연애'에서 확인할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리더의 연애'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