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일간스포츠

노홍철, "비 이혼하면 김태희 문제.." 경솔 발언에 "너나 잘하세요" 비난 폭주

이지수 입력 2021. 12. 08. 17:47 수정 2021. 12. 08. 18:05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일간스포츠 이지수]

노홍철이 김태희-비 부부 관련해 경솔한 발언을 해, 네티즌들의 뭇매를 맞고 있다.

노홍철은 8일 넷플릭스 예능프로그램 ‘먹보와 털보’ 제작발표회에서 "연예인 부부 중 이혼 사례가 많이 나오는데, 비(정지훈)는 이혼 안 할 거다"라며 절친 비 부부를 언급했다.

이어 그는 "만약 이혼한다면 그쪽(김태희)이 문제가 있는 거다. 여행하며 비를 겪어 보니 정말 최고"라고 정지훈을 띄워줬다. 하지만 이를 들을 비는 황당한 듯 큰 웃음을 지어보였다.
비를 칭찬하기 위한 노홍철의 드립(?)이었지만 네티즌들의 반응을 싸늘했다. 노홍철 발언을 접한 네티즌들은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 "너나 잘하세요", "저걸 칭찬이라고 한 건가?", "정지훈 절친이 아니라 안티인가?", "제발 생각 좀 하고 말하자", "예의도 없고 경솔한 발언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먹보와 털보’는 '먹보' 비와 '털보' 노홍철이 전국을 누비며 각양각색 다양한 여행의 재미를 선보이는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오는 11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일간스포츠(https://isplus.join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