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개그우먼 F4' 신봉선·김민경·오나미·이수지의 '우당탕탕' 셀카[★SNS]
안은재 입력 2020. 05. 25. 16:59기사 도구 모음
개그우먼 신봉선이 후배들과 찍은 '우당탕탕' 셀카를 공개했다.
신봉선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끌벅적 와글와글 우당탕탕"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봉선은 김민경, 오나미, 이수지와 사이좋게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이에 동료 개그맨 김영철은 "세번째 사진 .우리 라임(신봉선을 지칭)이 특유의 그 까르르 빵터졌을때 나오는 웃음소리다. 라임이 너무 크게 웃지마!"라고 댓글을 달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서울 안은재 인턴기자]개그우먼 신봉선이 후배들과 찍은 ‘우당탕탕’ 셀카를 공개했다.
신봉선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끌벅적 와글와글 우당탕탕”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봉선은 김민경, 오나미, 이수지와 사이좋게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오나미는 손하트와 턱브이를 하는 등 포즈를 취했다.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개그우먼들의 모습이 보는 이들까지 유쾌하게 했다.
이에 동료 개그맨 김영철은 “세번째 사진 .우리 라임(신봉선을 지칭)이 특유의 그 까르르 빵터졌을때 나오는 웃음소리다. 라임이 너무 크게 웃지마!”라고 댓글을 달았다.
한편 신봉선은 MBN 예능 프로그램 ‘신비한 동물 퀴즈’에 출연 중이며 걸그룹 ‘셀럽파이브’ 멤버로도 활동하고 있다.
eunj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