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SBS 슈퍼콘서트 in 대구' 결국 연기 "코로나19 확산 방지"(공식입장 전문)

뉴스엔 입력 2020. 02. 19. 14:39

기사 도구 모음

SBS가 대구에서 진행 예정인 '슈퍼콘서트'를 잠정 연기한다.

SBS '슈퍼콘서트' 측은 2월 1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SBS 인기가요 슈퍼콘서트 in 대구' 공연 잠정 연기 안내를 공지했다.

'슈퍼콘서트' 측은 "'SBS 인기가요 슈퍼콘서트 in 대구'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 및 관객 여러분과 출연진들의 안전을 위해 부득이하게 잠정 연기하게 됐다. 공연 일정은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드리겠다"고 공지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이민지 기자]

SBS가 대구에서 진행 예정인 '슈퍼콘서트'를 잠정 연기한다.

SBS '슈퍼콘서트' 측은 2월 1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SBS 인기가요 슈퍼콘서트 in 대구' 공연 잠정 연기 안내를 공지했다.

'슈퍼콘서트' 측은 "‘SBS 인기가요 슈퍼콘서트 in 대구’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 및 관객 여러분과 출연진들의 안전을 위해 부득이하게 잠정 연기하게 됐다. 공연 일정은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드리겠다"고 공지했다.

‘SBS 인기가요 슈퍼콘서트 in 대구’는 오는 3월 8일 대구 스타디움 주경기장에서 개최될 예정이었다. 그러나 대구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무더기로 발생하며 공연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높았다.

다음은 '슈퍼콘서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SBS 인기가요 슈퍼콘서트 in 대구’ 홈지기 입니다.

‘SBS 인기가요 슈퍼콘서트 in 대구’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 및 관객 여러분과 출연진들의 안전을 위해 부득이하게 잠정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공연 일정은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공연을 기다려주신 많은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SBS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