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NCT드림, 3년만 단독 리얼리티 'NCT LIFE' 론칭 "7월6일 첫공개"(공식)

뉴스엔 입력 2020.06.16. 09:10

그룹 NCT DREAM이 'NCT LIFE : DREAM in Wonderland (NCT 라이프 : 드림 인 원더랜드)'로 새롭게 찾아온다.

NCT DREAM의 리얼리티는 'NCT LIFE - 예능 수련회' 이후 3년 만에 돌아온 것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예능감과 케미를 보여줄 예정.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이민지 기자]

그룹 NCT DREAM이 'NCT LIFE : DREAM in Wonderland (NCT 라이프 : 드림 인 원더랜드)'로 새롭게 찾아온다.

NCT DREAM의 리얼리티는 'NCT LIFE - 예능 수련회' 이후 3년 만에 돌아온 것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예능감과 케미를 보여줄 예정. 팬들의 기대는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오는 7월 6일 오후 6시 첫 공개되는 ‘NCT LIFE : DREAM in Wonderland’는 독특한 콘셉트의 좌충우돌 미션 여행기를 그린다. 다섯 멤버들이 도심을 떠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여유를 즐기며 힐링 하는 모습은 물론, 스릴 만점 액티비티를 즐기며 뛰어 노는 모습까지 유쾌 발랄하고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6월 16일 첫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NCT DREAM 멤버(런쥔, 제노, 재민, 지성, 천러)들의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이 담겼다. 이번 리얼리티는 ‘드림 표 특별 여행기’로 돌아왔다고 하는데 3년만에 돌아온 NCT DREAM의 리얼리티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NCT LIFE : DREAM in Wonderland’의 관전 포인트는 3년 만에 돌아온 ‘NCT DREAM’의 리얼리티라는 점으로, 멤버들이 하고 싶어 하는 것들을 모아 ‘드림 맞춤형’으로 준비되어 있어 기대를 모은다.

예측불가 미션들을 포함해 식사시간마저 유쾌한 드림이들의 폭풍 먹방, 'NCT LIFE : DREAM in Wonderland'에서만 볼 수 있는 스페셜 룸메이트들의 케미 폭발 모습까지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이번 리얼리티는 평범함을 넘어선 이상한 미션 여행기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은다. 여행 내내 신비하고 이상한 일들이 펼쳐지며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고 하는데, 하이 텐션으로 즐거움이 끊이지 않았던 멤버들의 흥 넘치는 여행 모습은 'NCT LIFE : DREAM in Wonderland' 본 방송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예능감도 성숙미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NCT DREAM의 'NCT LIFE : DREAM in Wonderland'는 오는 7월 6일부터 매주 월, 화 오후 6시 KT Seezn(시즌)을 통해 첫 공개되며,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태국 trueID(트루아이디)에서 동시 방영된다.

NCT DREAM의 'NCT LIFE : DREAM in Wonderland’ 첫 방송에 앞서 KT Seezn(시즌)을 통해 첫 번째 티저가 오는 23일 공개될 예정이며, 오는 30일 두 번째 티저가 공개된다. (사진=SM C&C STUDIO, Seezn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