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포츠서울

[할리웃톡]인기 TV시리즈 '빅뱅이론', 시즌12 끝으로 종영

김대령 입력 2018. 08. 23. 17:09

기사 도구 모음

미국의 인기 TV시리즈 '빅뱅이론'이 막을 내린다.

22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방송국 CBS과 워너 브러더스 텔레비전, 척 로어 프로덕션 측은 '빅뱅이론'이 이번 시즌을 끝으로 완전히 종영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다음 달 24일 첫 방송될 예정인 '빅뱅이론' 마지막 시즌은 내년 5월 최종회를 끝으로 안방극장을 떠난다.

지난 2007년 처음으로 전파를 탄 '빅뱅이론'은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큰 사랑을 받으며 미국의 대표 시트콤으로 자리매김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서울 김대령기자]미국의 인기 TV시리즈 '빅뱅이론'이 막을 내린다.

22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방송국 CBS과 워너 브러더스 텔레비전, 척 로어 프로덕션 측은 '빅뱅이론'이 이번 시즌을 끝으로 완전히 종영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다음 달 24일 첫 방송될 예정인 '빅뱅이론' 마지막 시즌은 내년 5월 최종회를 끝으로 안방극장을 떠난다. 공동 제작사 측은 성명서에서 "지금까지 보내준 팬들의 사랑에 감사하다"라며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2007년 처음으로 전파를 탄 '빅뱅이론'은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큰 사랑을 받으며 미국의 대표 시트콤으로 자리매김했다. 국내에서도 두꺼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과학을 주제로 다루는 만큼 스티븐 호킹, 닐 디그래스 타이슨, 스티브 워즈니악 등 과학과 관련된 여러 유명인이 카메오로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daeryeong@sportsseoul.com

사진ㅣCBS 공식 홈페이지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