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멈때' 김현중X안지현 의문의 팔찌, 후반부 관전포인트 '3'

김성원 입력 2018. 11. 20. 08: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가 후반부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KBS W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극본 지호진/ 연출 곽봉철/ 제작 ㈜비에스픽쳐스, ㈜보난자픽쳐스)가 예측 불가한 전개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후반부 관전포인트를 공개하며 다음회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가 후반부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KBS W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극본 지호진/ 연출 곽봉철/ 제작 ㈜비에스픽쳐스, ㈜보난자픽쳐스)가 예측 불가한 전개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후반부 관전포인트를 공개하며 다음회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준우(김현중 분)가 강하게 이끌렸던 의문의 팔찌가 선아(안지현 분) 앞에서 빛이 나며 시청자들의 의문을 자아낸 데 이어 선아를 짝사랑 해왔던 인섭(이시후 분) 역시 공간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능력자라는 것이 밝혀져 반전을 선사한 가운데 시간능력자인 준우와 신(주석태 분)의 만남으로 이번 주 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어 이에 '시간이 멈추는 그때'의 후반전 관전포인트 세가지를 짚어 봤다.

1. 선아와 의문의 팔찌

'시간이 멈추는 그때'에서 팔찌는 준우와 명운(인교진 분) 두 사람이 집착을 보이는 물건으로, 명운은 신의 명을 어기고 준우의 집에 잠입까지 해가며 팔찌에 찾는 모습을 보였고 준우 역시 팔찌에 강하게 이끌려 시간을 멈추고 팔찌를 훔치는 등 두 사람은 의문의 팔찌에 강한 집념을 보였다.

두 사람이 집착하는 팔찌는 선아와 관련이 있었는데 지난 7회 방송에서 준우가 팔찌를 보며 생각에 잠긴 동안 준우의 지하방으로 찾아온 선아는 우연히 팔찌를 든 준우 앞에 섰고 그때 팔찌에서 빛이 나며 선아와 팔찌에 사연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며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끌어 올렸다.

2. 공간 능력자 인섭

또 선아의 건물에 세 들어 사는 세입자인 동시에 선아를 오랫동안 짝사랑 해왔던 인섭이 공간능력자라는 것이 밝혀지며 시청자들에게 반전을 선사했는데 지난 8회 방송에서 인섭은 자신의 능력을 사용해 수광(김양우 분) 일행에게 협박을 당하고 있던 선아를 옥탑방 화장실로 밀어 넣고 전혀 다른 공간으로 대피 시키기도 했다.

인섭은 공간을 자유자재로 넘나 드는 능력을 가지고 있음에도 8회 방송까지 자신의 능력을 전혀 보여준 적이 없었기에 시청자들에게 큰 반전으로 느껴졌으며 이 능력을 바탕으로 시간능력자인 준우와 함께 인섭이 후반부에 어떻게 활약할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3. 드디어 마주한 시간능력자와 신

준우는 시간능력자로 다양한 상황에서 자신의 능력을 사용해 왔고 신은 그런 준우를 항상 지켜보며 준우가 가진 능력이 생각보다 강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에 신은 지난 8회 방송 말미에 직접 준우를 찾았고 예측할 수 없었던 두 사람의 만남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킨 가운데 앞으로의 이야기에 귀추가 주목 되고 있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호기심을 유발하는 스토리를 적재적소에 배치하여 한시도 지루할 틈 없는 사건을 전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잡아 끌고 있으며 선아와 팔찌, 인섭의 능력, 준우와 신의 조우 등 궁금증을 유발한 극 중 사건들이 어떻게 풀려 나갈지에 시청자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측은 "극이 후반부에 접어들수록 더욱 미스터리한 사건들이 생겨나고 있어 드라마에 집중할 수밖에 없을 것"이라며 "지금까지처럼 앞으로도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전개가 펼쳐질 예정인 만큼 이번 주 방송에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후반부에 접어들어 극에 미스터리함을 더해가고 있는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매주 수목 밤 11시 KBS W를 통해 방영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풋조이 보아골프화, 51%할인 '98,000원' 사은품 증정까지
유명 연예인 “영화 속 파격 누드신…”
80대 할아버지 외모를 가진 6세 아이
“정우성, CF 편당 7억…재산 측정 불가”
“다 가짜” 무대 난입 '엉덩이 대회' 참가자
진미령 '확 달라진 얼굴' 딴 사람
15도 이상의 큰 일교차, '발열조끼'로 한방에 해결!
전통 일본 '골프풀세트' 60%할인 '40만원'대
성인남성 '전립선건강' 알약 하나로 한번에 극복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