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황정음 "턱성형 진짜 안했다, 보험 가입하고파"

뉴스엔 2015. 11. 14. 21: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조연경 기자]

황정음이 성형 루머에 대해 속시원한 속내를 표했다.

11월 14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를 통해 '믿보황'으로 거듭난 황정음을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다.

황정음은 자신의 외모 점수에 대해 “26살 때는 A였다. 그 떈 내가 이 세상에서 제일 예쁘다고 생각했다. 근데 지금은 C다”고 겸손을 표했다.

이에 야유를 하자 “B+”라고 정정하며 “물 많이 마시고 잠 많이 자고 예쁜 생각 많이 하면 예뻐지는 것 같다”고 밝혔다.

또 “과거 눈 이마 보조개를신체 보험에 가입하고 싶다고 했는데 또 가입하고 싶은 부위가 있냐”고 묻자 황정음은 “턱이다. 나 턱 성형 안 했는데 자꾸 했다고 한다. 너무 예뻐서 그런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 KBS 2TV '연예가중계' 캡처)

조연경 j_rose1123@

돌싱 女배우 P “비행기서 은밀관계 해봤다” 거침없는 공개 누구?돼지가 임산부 젖을 빨다니..유부女 수치심 극치 ‘충격현실’안젤라, 속옷없이 가슴노출 “나랑 놀아요” 사진올렸다가 성희롱까지“최고급 증권가정보지 1천만원 호가”(풍문쇼)야노시호 “잘때 속옷 안입어, 추성훈 노팬티 생활 이해해”(해피투게더3)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