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몽환 벗고 돌아온 CIX, 새 앨범 '안녕, 낯선 꿈' 프리뷰 공개

이하나 입력 2021. 01. 30. 11:09

기사 도구 모음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새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달궜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1월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4th EP Album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CIX의 네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 꿈'은 오는 2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이하나 기자]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새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달궜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1월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4th EP Album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번 앨범의 첫 번째 트랙인 ‘Stairway To Heaven(스테어웨이 투 헤븐)’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Cinema(시네마)’, ‘Round 2(라운드 2)’, ‘Young(영)’, ‘Everything(에브리띵)’까지 총 다섯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3연작 ‘Hello’ 시리즈 프리퀄인 신보 타이틀곡 ‘Cinema’는 모든 사건이 벌어지기 이전의 아름다운 시절에 대한 이야기들을 담았다. 업템포의 리듬과 경쾌한 멜로디는 그간 몽환적이고 강렬한 음악을 보여줬던 CIX의 또 다른 매력을 극명하게 보여준다.

이외에도 웅장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Stairway To Heaven’와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컬과 래핑이 담긴 ‘Round 2’, 직선적인 멜로디와 강렬한 랩이 인상적인 ‘Young’, 팬들에 대한 CIX 멤버들의 마음을 표현한 ‘Everything’ 등 다채로운 곡을 수록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와 함께 멤버들의 콘셉트 포토와 비하인드 영상이 함께 담기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촬영에 임하고 있는 멤버들의 비주얼과 넘치는 끼가 보는 것만으로도 미소를 띠게 한다. ‘안녕, 낯선사람’, ‘안녕, 낯선공간’, ‘안녕, 낯선시간’에 이어 ‘헬로(HELLO)’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신보 ‘안녕, 낯선 꿈’을 통해 CIX가 완성할 세계관에 이목이 집중된다.

CIX의 네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 꿈‘은 오는 2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C9엔터테인먼트)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