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OSEN

문재완 "♥이지혜 덕에 럭셔리 한강뷰家 살이"..이지혜 "자가NO! 대출끌어 전세" (동상2) [종합]

김수형 입력 2021. 04. 12. 23:53 수정 2021. 04. 12. 23:56

기사 도구 모음

'동상이몽2'에서 이지혜, 문재완 부부가 출연, 럭셔리한 한강뷰를 공개했다.

12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서 이지혜, 문재완 부부가 출연했다.

이에 이지혜도 "3살 연상인 남편이지만, 실수 많은 허당"이라 인정했고, 남편 문재완은 "결혼 전엔 엄마한테 혼나고 결혼 후 아내에게 혼난다, 군대 입대한 것 같다, 병장님과 일병으로 살고 있는 느낌"이라며 부대끼며 사는 전우애를 전해 웃음을 안겼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김수형 기자] '동상이몽2'에서 이지혜, 문재완 부부가 출연, 럭셔리한 한강뷰를 공개했다. 

12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서 이지혜, 문재완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MC들은 이지혜에 대해 "남편 문재완과 결혼 후 승승장구"라면서 "연상 남편이 이지혜와 사는건 극한 직업이라고 말해, 평소에 위축된거 아니냐"고 물었다. 이에 이지혜는 "본인은 그렇게 생각하는데 오해를 풀기위해 나와다,실제로 보면 내가 극한직업"이라며 해명(?)해 웃음을 안겼다.  

남편 문재완을 소개했다. 본 직업은 세무사 S대 출신에 N사 프로그래머 출신이라며 엘리트 코스를 밟았다고 했다. 이에 이지혜는 "사실 SS대인 숭실인 , N사는 초록창 N사가 아니다"고 정정했다. 이에 문재완은 아내 이지혜에 대해 "샵의 전 멤버 이지혜"라 하자, 이지혜는 "전이 아니고 해체 후 끝이다"며 
짧고 굵게 활동한 샵을 언급했다. 

문재완은 "나에겐 여자 이지혜, 아내는 나의 부족함을 채워주는 사람"이라면서 "극한 직업 이지혜 남편이라고 했지만, 반대로 극한직업 문재완 아내일 수 있다, 나를 챙기느라 많이 힘들 것 같다"고 했다. 

이에 이지혜도 "3살 연상인 남편이지만, 실수 많은 허당"이라 인정했고, 남편 문재완은 "결혼 전엔 엄마한테 혼나고 결혼 후 아내에게 혼난다, 군대 입대한 것 같다, 병장님과 일병으로 살고 있는 느낌"이라며 부대끼며 사는 전우애를 전해 웃음을 안겼다.  

두 사람의 아기인 딸 문태리도 공개했다.  이지혜는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고 날 정말 달라지게 만든, 내 전부"라면서 "딸은 작은 태리, 남편은 큰 태리다, 남편과 정말 많이 닮아, 그냥 문재완 미니미, 너무 귀엽지만 예쁜 얼굴은 아니다"며 딸바보 면모를 보였다.  

다음날, 두 사람은 거실에서 만나 "오랜만에 만났다"고 인사했다. 알고보니 문제완이 늦게 들어왔다고.이지혜는 "남편 어제 몇시에 들어왔나, 바람났니?"라고 했고, 문재완은 "일이랑 바람났다"며 법인세 시즌이라 야근하느라 바쁘다고 했고, 이지혜도 이를 이해했다. 

이지혜는 문재완을 위해 아침상을 준비, 사과2개와 함께 어제 남은 잔반처리반이 됐다. 이에 문재완은 "어제 나를 위해 남겨둔 거냐, 감동이다"며 긍정적인 모습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이지혜는 남편 문재완의 비주얼을 점검했다. 문재완은 "냄새나냐"고 걱정하자, 이지헤는 "늘 난다"며 팩트로 폭소하게 했다.

그러면서 패션감각이 꽝인 남편에게 "나 만나서 좋아진 줄 알아라, 무료로 내 센스를 기부 중이다"고 했고,
문재완은 " 아내없으면 살 수가 없다"며 고마워했으나 이지혜는 "지겹다 진짜"라고 말해 또 한 번 웃음을 안겼다. 

무엇보다 탁 트인 한강뷰가 보이는 럭셔리한 러브하우스가 공개됐다. 모두 "아메리칸 스타일의 감성 느껴진다"며 모든 곳이 한강뷰인 집에 부러워했다. 

이지혜는 "성공한 사람들이 사는 집이라 느껴져, 죽어도 거기서 살고 싶더라"면서 "한 가득 대출받았다, 자가 아니고 전세로 살고 있다"며 60평대 러브하우스를 소개하면서 "너도 성공한 느낌을 느끼려 갔는데 대출 갚으려다 보니 그걸 못보고 맨날 밖에서 (일하며) 돌아다닌다"고 말했다. 이에 문재완은 "아내 아니었으면 거기서 살수 없어, 여보 사랑한다"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