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주영훈♥이윤미, 세 딸 끌어안고 불멍 여행..행복한 다섯 가족

이예슬 입력 2021. 04. 12. 20:36

기사 도구 모음

  이윤미가 가족과 함께한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12일 이윤미는 "어제의 불멍은 또하나의 추억속으로~ 집에 도착해 사진을 넘겨보니...언제가도 참 좋다 #여수 #비고리조트 특히 어제 #불멍 에 #마쉬멜로 #고구마 는 최고였음" 이라는 코멘트와 함께 사진 세 장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에는 주영훈과 이윤미가 각각 딸을 끌어안고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이예슬 기자]  이윤미가 가족과 함께한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12일 이윤미는 “어제의 불멍은 또하나의 추억속으로~ 집에 도착해 사진을 넘겨보니...언제가도 참 좋다 #여수 #비고리조트 특히 어제 #불멍 에 #마쉬멜로 #고구마 는 최고였음” 이라는 코멘트와 함께 사진 세 장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에는 주영훈과 이윤미가 각각 딸을 끌어안고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불을 피워 놓고 불멍을 즐기고 있는 가족들의 모습에서 여유로움이 느껴진다.

한편 2006년 작곡가 주영훈과 결혼한 이윤미는 2010년생 주아라, 2015년생 주라엘, 2019년생 주엘리 등 세 딸을 키우고 있다. 

/ys24@osen.co.kr

[사진]  이윤미 SNS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