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OSEN

'놀면 뭐하니?' 이시언∙이제훈∙차승원, MSG워너비 확정? 유재석 "찐 프로❤︎"[어저께TV]

이승훈 입력 2021. 04. 11. 06:53 수정 2021. 04. 11. 06:56

기사 도구 모음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이승훈 기자] 유재석(유야호)이 '놀면 뭐하니?'를 통해 결성될 MSG워너비 멤버로 이시언, 이제훈, 차승원을 마음에 들어했다.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MSG워너비' 결성을 위한 '블라인드 오디션'을 진행하는 유재석(유야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놀면 뭐하니?' 블라인드 오디션 2라운드를 통해 하정우를 만난 유재석은 의미심장하게 웃었다. 이미 하정우의 정체를 파악한 유재석은 "반갑다"면서 "KCM 아니죠?"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또한 유재석은 "KCM 전혀 아니다"라고 반복하는 하정우의 말에도 "블라인드 오디션 영상 보고 팔 토시를 꼈었다. 팔 토시 아시죠? KCM 아니죠?"라고 물으며 하정우를 몰아붙였다. 

결국 '놀면 뭐하니?' 유재석은 KCM으로 추측한 하정우에게 "다른 참가자들고 계속 만나고 있다. 전체적인 멤버 조합을 보고 따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다"며 1:1 면접에서 합격시켰다. 

이후 '놀면 뭐하니?' 유재석은 다시 한 번 블라인드 오디션을 개최했다. 첫 번째 주인공은 류준열. 유재석은 쿨의 '아로하'를 부른 류준열을 향해 "목소리가 잘생겼다. 후렴구가 의외로 소화하기 힘든데 스무스하게 넘어갔다. 고음에 대한 두려움이 없는 것 같다. 맞짱 뜨는 거지. 고음 센터 치는 거예요"라며 "누군지는 잘 모르겠다. 오히려 그래서 더 신선한 것 같다. 기존에 없던 새로운 목소리다"고 평가, 류준열을 합격시켰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은 박상민의 '하나의 사랑'을 선곡한 짐 캐리에게도 합격을 주며 "목소리가 굉장히 좋다. 고음을 약간 좀 피하나 했는데 맞짱 뜨시네. 고음이랑 7:1로 싸우시는 분이다. 염소 바이브레이션이 있다. 누군지는 모르겠다"고 말했다. 

'놀면 뭐하니?'에는 반가운 얼굴도 등장했다. 유재석이 탈락시킨 류승룡이 개그맨 김해준(최준)이었던 것. 류승룡은 "콧소리가 많이 난다. 어디서 많이 듣던 목소리다. 김해준(최준) 씨 아닌가요?"라는 유재석의 추측대로 김해준이 맞았다. 유재석은 "해준 씨가 기본적으로 노래를 어느 정도 한다. 준며드네 준며들어. 해준 씨 아닐까 했는데 해준 씨가 맞았다. 해준 씨가 노래 실력이 꽤 있다고 들었는데 아쉽다. 내가 구성하는 보컬 그룹에서 찾던 목소리는 아니었다. 아쉽지만 탈락이다"며 자신의 'TOP10 귀' 파워를 입증했다.

자칭 'TOP10 귀'를 보유한 유재석의 완벽한 추측은 계속됐다. 유재석은 이적의 '다행이다'를 열창하는 마동석의 목소리를 듣자마자 "굉장히 친숙한 목소리다. 최근에 어디서 들어본 것 같다"면서도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탈락이다. 고민을 했는데 더 고민하면 안 될 것 같았다. 고민하면 할수록 힘들어질 것 같았다"고 전했다. 

마동석의 정체는 SBS '펜트하우스2'에서 로건리 역으로 열연을 펼친 배우 박은석이었다. 유재석은 박은석을 보자마자 "로건리가 여기 왜? 많이 긴장해서 불렀다. '펜트하우스2'에서 운명을 달리한 로건리를 탈락시켜도 되나? 긴장하면서 불렀네"라며 아쉬워했다. 하지만 유재석은 "'펜트하우스'도 어쩔 수 없다. 내 귀가 반응을 안 했다"며 단호한 태도를 보였다. 

이외에도 '놀면 뭐하니?' 유재석은 현빈으로 등장한 김범수, 김수현으로 출연한 케이윌의 정체를 모두 알아맞히며 '명불허전 TOP10 귀'라는 타이틀을 증명했다. 또한 유재석은 노주현, 이시언, 이제훈, 차승원을 향해 '유야호'를 외치며 합격을 줬고 이동욱에게는 다시 한 번 면접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줬다. 

그러면서 유재석은 자신의 3픽을 손꼽았다. 유재석이 희망하는 MSG워너비 멤버는 이시언, 이제훈, 차승원이었다. 유재석은 "목소리만 듣고 그룹을 만들어야 한다면 이 세 분 갖고 만들겠다"며 세 사람을 향해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과연 '놀면 뭐하니?' 이시언, 이제훈, 차승원의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MSG워너비가 앞으로 어떤 콘셉트와 노래로 K팝 시장을 물들일지 기대된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부캐' 신드롬을 일으켰다. 코로나 시대에 잃기 쉬운 웃음과 따스한 위로를 동시에 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MBC '놀면 뭐하니?'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