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한국경제

"같이 여행 간 것 아니라더니" 현빈-손예진 마트 데이트 포착

이미나 입력 2019. 01. 21. 13:59 수정 2019. 01. 21. 16:11

기사 도구 모음

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데이트 사진이 또 포착되면서 사그라들었던 열애설이 다시금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있다.

2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빈과 손예진이 마트에서 장을 보는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현빈과 손예진은 따로 또 같이 장을 보는 여느 연인들과 다름없는 모습이다.

당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현빈과 손예진이 함께 미국 LA에서 여행 중'이라는 게시글이 올라오며, 현빈과 손예진이 여행 중인 것을 목격했다고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 이미나 기자 ]

마트에서 포착된 현빈-손예진 _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데이트 사진이 또 포착되면서 사그라들었던 열애설이 다시금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있다.

2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빈과 손예진이 마트에서 장을 보는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현빈과 손예진은 따로 또 같이 장을 보는 여느 연인들과 다름없는 모습이다. 배경은 국내가 아닌 해외로 추측된다. 두 사람 근처에는 금발의 손님들도 함께 포착됐기 때문이다. 두 사람은 모자와 안경 등을 착용하고 편안한 차임이었지만 눈부신 미모와 훤칠한 모습은 가려지지 않았다.

지난 9일 두 사람은 한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적 있었다. 당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현빈과 손예진이 함께 미국 LA에서 여행 중'이라는 게시글이 올라오며, 현빈과 손예진이 여행 중인 것을 목격했다고 전했다. 

하지만 양 쪽 소속사 측은 열애가 아니라고 적극적으로 부인했다. 손예진과 현빈은 1982년생으로 38세 동갑이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네이버에서 한국경제 채널 구독하기<자세히 보기>
ⓒ 한국경제 &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s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