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측 "임신 27주째..발표시기 고민 많았다" 공식입장

뉴스엔 입력 2015. 1. 19. 14:55 수정 2015. 1. 19. 14: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민정이 임신했다.

배우 이민정 소속사 측은 "이민정이 현재 임신 27주 중에 있다"고 19일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민정 측은 "한 가정의 아내로 아이를 갖게 된 일은 축복할 일이지만 최근 불미스러운 일들로 인해 이를 알리는 것에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었고 산모의 안정을 위해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점 등으로 인해 임신 사실에 대한 공개 시기를 고민할 수 밖에 없었음을 전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여러가지 상황으로 인해 발표 시기를 고민할 수 밖에 없었던 점 이해를 부탁드린다"며 "일련의 사건들로 지금까지 걱정해주신 분들께 먼저 감사드린다. 많은 고민 속에 가족을 위해 마음을 다잡고 최선을 다해보려 한다. 지금까지 기다리며 지켜봐 주신 분들께 앞으로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팬들에 대한 감사와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민정의 출산 예정은 4월로 이 시기에 맞춰 국내에 머물며 출산 준비에 집중할 예정이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아름 jamie@

인기밴드 리더 L 음란파티 현장공개 파문, 집단 육체관계 '충격' 한예슬, 충격 가슴노출..탐스런 가슴 내밀며 "빨리 주물러줘" 류지혜 D컵 가슴 직접인증, 최연소 레이싱모델 출신의 육감몸매는? 유부녀 직장인 뭇남성과 숱한 하룻밤 포착, 현장 엿보니 명문 여대생 단체 알몸, 다벗고 몸싸움-농구삼매경 '누가 보건말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