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우, '컬투쇼'서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이상우·장동건·만수르 지목

손효정 2014. 8. 21. 16: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손효정 기자] 정찬우가 생방송 도중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21 방송된 SBS FM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 방송 말미, 정찬우는 아이스버킷 챌린지 캠페인을 이행했다.

정찬우는 "장난으로 한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 루게릭병 환자를 돕는 마음으로 진지하게 임하겠다"면서 "많은 후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는 다음 타자로 탤런트 이상우, 장동건과 만수르를 지목했다.

정찬우의 물세례를 위해 '올드스쿨'의 DJ 김창렬이 깜짝 등장했다. 김창렬은 정찬우에게 얼음물을 부었고, 정찬우는 차가움에 몸서리 쳤다. 그리고 배경음악으로 '렛잇고' OST가 나와 흥미를 더했다.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미국 ALS 협회에서 루게릭병의 치료법을 개발하고 환자들을 돕자는 취지에서 고안한 캠페인이다. 지목된 사람은 24시간 내에 얼음물을 뒤집어쓰거나 100달러를 기부하면 된다. 또한 다음 참가자 3명을 지명해 캠페인을 이어간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사진=SBS FM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