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SC이슈]방탄소년단 '붕경'이 뭐길래..40초 만에 '품절'. 이번엔 고가 논란 없어
이정혁 입력 2022. 01. 07. 07:52기사 도구 모음
40초만에 '빛삭'이다.
철과 아연 합금의 붕어빵 모양 풍경으로 만들어진 이 제품은 최종 4만 9천 원으로 판매됐다.
지난 6일 오전 11시 출시됐는데, 40초만에 품절됐다는 아미들의 댓글이 줄을 잇고 있다.
면 60%, 폴리에스터 40% 성분으로 이뤄졌으며, 홍보 영상을 통해 RM은 "무릎발사가 조금 있지만.."이라고 소개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40초만에 '빛삭'이다. 근데 닉네임도 있고, '붕경'이란다. 이게 대체 뭘까?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RM이 아이디어를 낸 굿즈가 출시됐다.
철과 아연 합금의 붕어빵 모양 풍경으로 만들어진 이 제품은 최종 4만 9천 원으로 판매됐다. 지난 6일 오전 11시 출시됐는데, 40초만에 품절됐다는 아미들의 댓글이 줄을 잇고 있다.
이 제품은 풍경으로, RM의 친필 문구가 새겨져 소장가치를 더했다. 벌써 '붕경(붕어빵 풍경)' 닉네임으로 불리기도.
또 다른 RM의 굿즈는 조거 팬츠. 면 60%, 폴리에스터 40% 성분으로 이뤄졌으며, 홍보 영상을 통해 RM은 "무릎발사가 조금 있지만.."이라고 소개했다. 조거 팬츠 가격은 8만 9000원.
한편 이 굿즈들은 '아티스트 컬렉션'으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자신들의 아이디어로 선보이고 있는 제품들. 멤버들의 개성에 따라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신지, 젓가락으로 뭘 했길래 병원行? "액땜 세게 했다!"
- 안정환♥이혜원, 결혼 20주년에 생긴 '겹경사'..갑자기 찾아온 행운에 "고생했어 안느"
- 이소민 "내가 태어나자 가족들 연이어 사망..죄책감 있다"
- 이세영, ♥日남친과 커플 목욕 파격 공개 "욕조에 같이 들어간 건 오랜만"
- 김종국♥송지효, 결혼하나..하하 "아침 식사만 찍어도 초대박" 가상 부부 제안
- 이계인 “사라진 아내...유부남과 10년 넘게 불륜”
- 하리수, 속궁합까지 '척척' 공개? '19금 토크', 거침없네!
- '이병헌♥' 이민정, “자식자랑 팔불출”…어마어마한 '럭셔리 사교육'
- '이경규 딸' 이예림, 눈도 못 뜰 정도로 오열…퉁퉁 부은 쌍꺼풀 '무슨 일?'
- “이상엽♥제시, 연인 됐다..기념일도 챙기는 예쁜 커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