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뉴스엔

'은밀한 뉴스룸' 권상우, 기자회견 중 손태영과 결혼 발표한 직진남

박수인 입력 2022. 01. 21. 11:42

기사 도구 모음

'은밀한 뉴스룸'이 결혼 15년차 잉꼬부부 권상우와 손태영의 결혼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1월 22일 방송되는 채널 IHQ '은밀한 뉴스룸' 22회에서는 영화 '해적: 도깨비깃발'로 생애 첫 사극과 악역 연기에 도전하는 권상우의 연기 인생과 함께, 손태영과의 결혼 스토리를 집중 조명한다.

이날 '은밀한 뉴스룸'은 당시 악플에 시달린 손태영의 '결혼 발표 후 첫 심경'이 담긴 단독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박수인 기자]

'은밀한 뉴스룸'이 결혼 15년차 잉꼬부부 권상우와 손태영의 결혼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1월 22일 방송되는 채널 IHQ '은밀한 뉴스룸' 22회에서는 영화 ‘해적: 도깨비깃발’로 생애 첫 사극과 악역 연기에 도전하는 권상우의 연기 인생과 함께, 손태영과의 결혼 스토리를 집중 조명한다.

드라마 '천국의 계단'으로 원조 한류스타로 떠오른 권상우는 지난 2008년 손태영과 열애설에 휩싸여 세간의 주목을 받았다. 당시 권상우는 기자회견을 열어 취재진 앞에서 당당히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깜짝 결혼 발표를 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은밀한 뉴스룸'은 당시 악플에 시달린 손태영의 '결혼 발표 후 첫 심경'이 담긴 단독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다. 권상우를 향한 애틋한 사랑을 눈물로 전하는 ‘예비 신부’ 손태영의 모습은 이날 출연진들에게도 감동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세기의 결혼식으로 불린 두 사람의 결혼식은 수많은 경호원에 둘러싸여 비공개로 진행된 가운데, 당대 톱스타들이 하객으로 참석해 시상식 레드카펫 못지않은 취재 열기로 뜨거웠다. 이때만 해도 비공개 결혼식이 낯선 취재진의 열띤 취재와 이를 막으려는 경호원, 이들의 창과 방패 같은 살벌한(?) 취재 현장은 물론, IHQ만의 결혼식 단독 포착 비하인드도 공개된다.

결혼 후 콘서트 현장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두 사람의 달달한 모습 등 '은밀한 뉴스룸'에서만 볼 수 있는 지하 벙커 속 희귀 영상들도 대방출된다.

'연예계 대표 베테랑 리포터' 김태진은 이날 시대별로 달라진 스타들의 결혼 풍속도를 심층 분석한다.

신성일♥엄앵란 부부, 김승우♥김남주 부부, 연정훈♥한가인 부부까지 '초호화 생중계형' 결혼식부터 이요원·심은하의 '철통보안 비공개형' 결혼식 과도기를 거쳐, 당대를 깜짝 놀라게 한 원빈♥이나영 부부의 '극비' 결혼식까지, 스타들의 결혼식 변천사가 시선을 끈다. 22일 오전 11시 방송. (사진=IHQ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