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유재석, 코로나19 음성 판정
박세연 입력 2022. 01. 21. 09:24 수정 2022. 01. 21. 09:30기사 도구 모음
방송인 유재석이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유재석 소속사 안테나 관계자는 21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유재석이 전날(20일) 진행한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유재석은 지난 17일 SBS '런닝맨' 녹화에 게스트로 나선 슈퍼주니어 은혁이 20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자 MBC '놀면 뭐하니?' 촬영을 중단하고 PCR 검사를 받고 이날 음성 결과를 받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유재석 소속사 안테나 관계자는 21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유재석이 전날(20일) 진행한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유재석은 지난 17일 SBS '런닝맨' 녹화에 게스트로 나선 슈퍼주니어 은혁이 20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자 MBC '놀면 뭐하니?' 촬영을 중단하고 PCR 검사를 받고 이날 음성 결과를 받았다.
은혁은 3차 부스터샷 접종까지 마쳤으나 신속항원검사 양성에 이어 PCR 검사로도 양성 결과를 받고 자가격리에 돌입했다. 현재 증상은 경미한 것으로 전해졌다.
유재석 외에 지석진도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음성 판정을 받았다. 하하 등 다른 '런닝맨' 멤버들도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다.
앞서 유재석은 지난해 코로나 돌파감염으로 확진됐다가 완치된 경험이 있다. 그는 지난해 12월 13일 코로나19 확진을 받아 재택 치료 후 같은 달 21일 격리 해제됐다. 유재석은 백신 2차까지 접종을 완료했으나 확진자와 접촉한 뒤 1차 PCR 검사에서는 음성, 2차 검사에서는 양성 판정을 받았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투데이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왕지원♥박종석 결혼…선남선녀 웨딩화보[전문]
- 은혁 확진→유재석 PCR 검사…방송가, 다시 코로나19 비상[MK이슈]
- 송지아 측 "디올 광고 디올백 짝퉁 맞다...소속사 잘못"
- [단독] 유재석, 코로나19 음성 판정
- 정유미 감독 애니 `존재의집`, 베를린영화제 단편 경쟁부문 진출
- 억소리 나는 항공권 12% 싸지는 마법의 요일이 있다?
- 英 엘리자베스 여왕조차 눈치 보게 만든 OOO 정체
- 만지고, 낙서하고, 노래하고, 올라타고…"노는 게 예술이지"
- 상반기 미술품 경매 거래액 1천446억원…"미술시장 열기 지속"
- 칸 사로잡은 `브로커`·`헤어질 결심` 국내 성적은 왜 저조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