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연예

봉준호 신작 '미키7', 8월부터 英 런던에서 촬영 [엑's 할리우드]
이창규 기자 입력 2022. 05. 16. 15:14기사 도구 모음
봉준호 감독의 신작 '미키7'의 촬영 일정이 정해졌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영화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4일(현지시간) 미국의 웹진 월드 오브 릴은 봉준호 감독이 연출을 맡고 로버트 패틴슨이 출연하는 '미키7'이 오는 8월부터 12월까지 영국 런던에서 촬영을 진행한다고 보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봉준호 감독의 신작 '미키7'의 촬영 일정이 정해졌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영화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4일(현지시간) 미국의 웹진 월드 오브 릴은 봉준호 감독이 연출을 맡고 로버트 패틴슨이 출연하는 '미키7'이 오는 8월부터 12월까지 영국 런던에서 촬영을 진행한다고 보도했다.
에드워드 애슈턴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미키7'은 소설 출간에 앞서 애슈턴이 원고를 봉 감독에게 보냈고, 봉 감독이 여기에 관심을 보이며 영화 캐스팅 작업까지 일부 진행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 배트맨'으로 히어로무비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로버트 패틴슨이 주연 미키 역에 캐스팅된 데 이어, '설국열차', '옥자' 등에서 호흡을 맞췄던 틸다 스윈튼이 오랜만에 봉 감독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 더욱 주목받는다.
아직 개봉일자가 확정되지는 않았지만, 공개된 스케줄대로 촬영이 진행될 경우 2023년 말이나 2024년 초 경에 개봉할 것으로 보인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EPA/연합뉴스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엑스포츠뉴스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이현이, 손담비♥이규혁 결혼식 불참에 댓글 인사 "못가서 너무 아쉽다"
- 44세 김종민, 6세 연하 박하나와 핑크빛♥ “왜 결혼을…"
- 지연수 거짓말 논란?…"경제적 갈등 多, 이혼 전 신불자" (연예뒤통령)[종합]
- '26곡 완창' 장윤정 "공연날 3kg 빠져...5일간 갈비뼈 아파" (당나귀 귀)[전일야화]
- '강타♥' 정유미, 요즘 뭐하나 했더니 데이트 신났나 "슝"
- "부끄러워 감췄는데"…김나영, 감격스러운 소식→축하 쇄도
- '박신혜♥' 최태준, 득남 3개월 만 또 좋은 소식
- "코 녹아내려" 강학두, 성형 부작용에 극단적 선택까지
- 김영희, 벤츠까지 받았다…스타들에게 선물 세례 부럽네
- 최준희, 각별한 이별 선물…"가지마, 나 데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