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엑스포츠뉴스

한해, 20일 전역 후 첫 정식 싱글로 깜짝 컴백 [공식입장]

김미지 입력 2020. 12. 17. 08:32

기사 도구 모음

래퍼 한해가 새 싱글로 깜짝 컴백한다.

한해는 1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2.20 아프다 후'라고 적힌 메모지 사진과 함께 반창고를 붙인 곰 인형 사진과 'sick'이라는 영어 단어의 사전 캡처 화면을 올리며 눈길을 끌었는데, 이 사진들이 이번 새 싱글에 관한 힌트임이 알려지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래퍼 한해가 새 싱글로 깜짝 컴백한다.

한해는 1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2.20 아프다… 후…’라고 적힌 메모지 사진과 함께 반창고를 붙인 곰 인형 사진과 'sick'이라는 영어 단어의 사전 캡처 화면을 올리며 눈길을 끌었는데, 이 사진들이 이번 새 싱글에 관한 힌트임이 알려지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한해가 자신의 이름을 내건 개인 싱글 곡을 발매하는 건 지난해 2월 군 입대 전 발표한 미니 앨범 ‘About Time’ 이후 약 1년 10개월 만인데, 특히 이번 싱글이 지난 9월에 전역한 이후 공개하는 첫 정식 싱글이라는 점에서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해는 특유의 유려한 플로우와 훈훈한 남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래퍼 겸 만능 엔터테이너로, 최근 군 복무를 마친 직후 바로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 '스튜디오 겟잇뷰티' 등에 고정 패널로 합류하고, 각종 브랜드들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등 입대 전 보다 더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주가를 올리고 있다. 

한편, 오랜만에 본업으로 돌아온 한해의 새 싱글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브랜뉴뮤직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