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스포츠동아

[단독] 김시아, '킹덤: 아신전' 전지현 아역..이야기 큰 축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입력 2020. 12. 17. 13:09 수정 2020. 12. 17. 13:24

기사 도구 모음

배우 김시아가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 아신전'에 출연한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김시아는 '킹덤: 아신전'에서 합류한다.

김시아는 전지현 아역으로 등장해 이야기 큰 축을 담당한다.

영화 '우리집', '백두산', '클로젯'에 출연했으며 이번에 '킹덤: 아신전'을 통해 앞으로가 기대되는 아역스타로 성장할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배우 김시아가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 아신전’에 출연한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김시아는 ‘킹덤: 아신전’에서 합류한다. ‘킹덤: 아신전’은 북방 여진족 부락의 후계자 ’아신’ 이야기와 생사초의 비밀을 담는다. ‘킹덤’ 시즌1, 2 세계관과 맥을 같이하며 프리퀄 또는 스핀오프 개념으로 이번에 새롭게 제작된다.

여주인공은 시즌2 엔딩을 장식한 전지현이 맡는다. 김시아는 전지현 아역으로 등장해 이야기 큰 축을 담당한다. 실제 분량도 전지현 못지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시아는 영화 ‘미쓰백’에서 김지은 역을 맡아 주목받은 신예 아역이다. 영화 ‘우리집’, ‘백두산’, ‘클로젯’에 출연했으며 이번에 ‘킹덤: 아신전’을 통해 앞으로가 기대되는 아역스타로 성장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