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대륙의 역대급 생일 축하 이벤트 받아..200대 드론이 창공을 수놓아

최주원 입력 2020. 12. 10. 11:01 수정 2020. 12. 10. 11: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최주원]

강다니엘이 역대급 생일 축하 이벤틀르 선물받았다.

지난 9일 강다니엘 중국 팬 연합은 강다니엘의 25번째 생일을 맞아 역대급 드론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들은 중국 상하이 랜드마크인 '와이탄'에 드론 200대를 띄워 강다니엘 생일 축하 광고를 진행해 대륙의 스케일다운 특급 애정 공세를 펼쳤다.
200대의 드론들은 한 곳에서 열을 맞춰 출발한 뒤 '와이탄' 상공으로 가 강다니엘 얼굴 형상으로 대형을 갖췄다. 이어 대형을 바꾸며 강다니엘을 향한 축하 메시지를 만들었다.
이날 200대의 드론은 상하이 밤하늘을 수 놓으며 아름다운 장면을 연출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중국 팬들은 LED 판넬 광고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대규모 생일 축하 광고를 진행해 강다니엘을 향한 뜨거운 사랑을 보였다.

강다니엘의 국내 팬들 역시, 강다니엘의 생일인 12월 10일을 기념해 연탄 1210장과 121만 원을 기부했다. 또한 성금 740만 원을 모아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는 이웃들에 나눔을 행사했다.

최주원 기자

킴 카다시안, 비현실적 글래머 몸매와 S라인

김이슬, 물 속에서 뽐낸 육감 베이글

10일 '골든디스크어워즈' 후보 공개..인기 투표 시작

현아, 겉옷 위에 속옷? 자유분방한 섹시美

'음주운전' 배성우 “변명 여지 없다…깊이 뉘우치고 반성”[공식 전문]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