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빠져드는 매혹美" 강다니엘, 흑백 카리스마 속 멍뭉미 '심쿵' [★SHOT!]

김수형 입력 2020. 09. 09. 20:21

기사 도구 모음

가수 강다니엘이 이번엔 카리스마가 물씬 풍기는 멍뭉미로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9일인 오늘 가수 강다니엘이 개인 SNS를 통해 "흔들"이란 짧은 단어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강다니엘은 매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

흑백 배경과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내면서도 특유의 귀여움이 묻어난 멍뭉미가 또 한번 팬들을 심쿵하게 만든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김수형 기자]가수 강다니엘이 이번엔 카리스마가 물씬 풍기는 멍뭉미로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9일인 오늘 가수 강다니엘이 개인 SNS를 통해 "흔들"이란 짧은 단어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강다니엘은 매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 

흑백 배경과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내면서도 특유의 귀여움이 묻어난 멍뭉미가 또 한번 팬들을 심쿵하게 만든다. 

한편, 지난 8월 30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여름방학 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 강다니엘이 출연, 멤버 연정훈이 그의 대기실을 습격하며 급(急) 듀엣 결성까지 약속해 눈길을 끌었다.

/ssu0818@osen.co.kr

[사진] '강다니엘SNS' 캡ㅊ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