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돌이' 김종국, 부동산에는 약자 면모.."투자 잘 몰라" [런닝맨]

김미화 기자 2022. 8. 19. 19: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짠종국' 김종국이 부동산에서 약자의 면모를 보였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별 각양각색 부동산 투자 레이스가 공개된다.

이런 가운데 "부동산은 나의 인생이야"라며 흥미를 보이는 적극 투자형 멤버가 있는 반면, 'ONLY 캐시파' 저축형 김종국은 "투자 잘 모르는데.."라며 부동산 약자의 면모를 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사진='런닝맨'

'짠종국' 김종국이 부동산에서 약자의 면모를 보였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별 각양각색 부동산 투자 레이스가 공개된다.

'런닝맨' 레전드 편으로 손꼽히는 '투자의 귀재들', '투자의 귀재들 : Go To NY' 레이스에서 '한국 주식의 졸부' 양세찬, '조선의 석진' 지석진 등 다양한 캐릭터를 탄생시킨 가운데, 주식 특집 열풍을 이어갈 런닝맨 표 부동산 특집 '땅땅거리는 투자' 레이스 역시 또 한 번의 레전드 편 탄생을 예고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총 70개의 땅이 존재하는 거대한 판에서 땅을 매입하며 재산을 늘려가는 '부동산 레이스'로 진행됐다. 이 땅에는 대표적으로 '먹거리 존', '화장실 존', '휴식 존' 등이 존재하고 땅마다 가상의 '호재'와 '악재'가 더해져 한층 업그레이드된 투자 레이스로 눈길을 끌었다.

본격 레이스 시작에 앞서 멤버들은 각양각색 투자 성향을 공개했다.

이런 가운데 "부동산은 나의 인생이야"라며 흥미를 보이는 적극 투자형 멤버가 있는 반면, 'ONLY 캐시파' 저축형 김종국은 "투자 잘 모르는데.."라며 부동산 약자의 면모를 보였다. 한 멤버는 100% 남의 말에 의존했다가 투자에 실패한 에피소드를 털어놓아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다양한 투자 성향을 가진 멤버들 사이 과연, 부동산 큰손은 누가 차지할지 주목 된다.

한편 '런닝맨'은 21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관련기사]☞ 이수근 아내 박지연, 몸매 보정 논란? '억울해요'
케빈오 '아내라 부르려 해' 공효진과 결혼 발표
문재완, ♥이지혜 몰래 OO하다 딱 걸렸네
수해 복구 현장서 포착된 배우..김혜수도 '칭찬'
'BTS 극찬' 임진모, 32세 뇌종양 子 사망에 '많이 못해줬는데..'
신지, '믿을 수 없는 일'..군살 증발 '42세 레깅스핏'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