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9월은 라미란의 달"..송새벽X라미란 주연 코미디 '컴백홈' 9월 21일 개봉 확정

조지영 2022. 8. 18. 09: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 영화 '컴백홈'(이연우 감독, 슬기로운늑대·조이앤시네마 제작)이 오는 9월 21일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처럼, 세 사람의 꼬일대로 꼬인 버라이어티한 스토리를 예고하는 '컴백홈'은 송새벽, 라미란, 이범수의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과 찰진 말맛 연기가 더해져 올가을 극장가에 유쾌한 웃음을 터트릴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코미디 영화 '컴백홈'(이연우 감독, 슬기로운늑대·조이앤시네마 제작)이 오는 9월 21일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3인 3색 캐릭터들의 강렬한 존재감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삶을 통째로 잃어버린 듯한 허망한 표정으로 선 기세(송새벽)의 모습이 안쓰러움을 자아내는 가운데, '짠내나는 개그맨? 조폭되다'라는 카피는 한평생 무명 개그맨으로 살아온 기세가 하루아침에 조폭 두목이 된 사연이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서 빨간 헬멧을 쓰고 머리카락을 휘날리며 마치 먹잇감을 노리는 듯 돌진하는 영심(라미란)의 모습은 유쾌한 매력이 한가득 느껴져 미소를 짓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한 손으로 갈비뼈를 뜯으며 억척스러운 표정을 짓는 강돈(이범수)의 모습이 마치 '짝패'의 장필호를 연상시키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하는 가운데, 그의 눈빛만큼은 날카롭게 빛나고 있어 과연 그에게는 어떤 숨겨진 이야기가 있을지 지켜보게 만든다.

이처럼, 세 사람의 꼬일대로 꼬인 버라이어티한 스토리를 예고하는 '컴백홈'은 송새벽, 라미란, 이범수의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과 찰진 말맛 연기가 더해져 올가을 극장가에 유쾌한 웃음을 터트릴 예정이다.

'컴백홈'은 모든 것을 잃고 15년 만에 고향으로 내려오게 된 무명 개그맨이 거대 조직의 보스가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송새벽, 라미란, 이범수, 이경영, 오대환, 이준혁, 인교진, 김원해, 황재열 등이 출연했고 '피끓는 청춘' '거북이 달린다' '2424'의 이연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9월 21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이민정, '♥이병헌'도 반할 눈부신 비주얼...일상이 '화보'
결혼식서 형부와 처제 불륜 영상이..신랑이 한 최고의 복수
“오늘 파산”…아이비, 충격 고백 후 정신줄 가출
김갑수 “지인, 탑급 여배우에 2천만 원주고 잠자리 가져”
최연소 중딩엄마 “남동생과 첫째 아들이 동갑”
'임창정♥' 서하얀, 친아들 아닌 '17살 나이차 子'에게 감동 “애기였는데...”
이지훈♥아야네, 신혼인데 싸우지도 않나봐…꼭 끌어안고 꿀뚝뚝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