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드래곤作 '악의 꽃' 한국 드라마 최초 인도 리메이크 [공식]

김수진 기자 2022. 8. 17. 09: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튜디오드래곤(대표이사 김영규, 김제현)이 제작한 '악의 꽃'이 인도 드라마로 리메이크 된다.

'악의 꽃'을 프로듀싱한 스튜디오드래곤 장신애 CP는 "인도에서 한국 드라마 최초로 우리 드라마를 리메이크 했다는 사실이 놀랍고 고무적인 성과라 생각된다"고 소감을 전하며 "국내 방영 시 멜로와 스릴러의 독특한 조합, 몰입감있는 전개로 호평을 받았던 '악의 꽃'이, 인도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수진 기자]
(좌) 한국 '악의 꽃' 공식 포스터 (우) 인도 'Duranga' 공식 포스터
스튜디오드래곤(대표이사 김영규, 김제현)이 제작한 '악의 꽃'이 인도 드라마로 리메이크 된다. 인도에 한국 드라마가 리메이크 된 사례는 최초다.

2020년 tvN 수목드라마로 방영, 최종화에서 역대 최고 시청률 7.3%를(수도권 가구 기준)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악의 꽃(연출 김철규, 극본 유정희,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몬스터유니온)'의 리메이크 판권이 인도에서 가장 큰 로컬 플랫폼인 'ZEE5'에 판매돼 드라마로 제작, 첫 방영을 앞두고 있다.

인도는 22년 기준 총 인구 14억 663만으로, 중국 다음으로 많은 인구수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최근 급속히 OTT 시장이 성장하며 글로벌, 로컬 스트리밍 업체의 치열한 접전지역으로 손꼽히고 있다. 수년간 진행된 K콘텐츠의 열풍 속에서 인도는 현지 대중문화와 서양문화가 크게 인기를 끄는 분위기 탓에 좀처럼 한국 콘텐츠가 진입하기 어려웠던 '한류 불모지'라 손꼽혔던 지역이기에, 이번 리메이크 확정의 의미는 크다.

'악의 꽃' 인도판은 'Duranga'(뜻 : 거짓말의 두 그림자) 라는 타이틀로 총 9부작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인도 ZEE5 플랫폼을 통해 8월 1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인도 ZEE5 관계자는 "생동적인 아시아 문화와 내재된 유사성은 한국 콘텐츠가 인도에서 거대한 팬층을 보유하기에 충분하다"고 전하며 "악의 꽃의 전 세계적 인기에 힘입어 인도 OTT 업계 최초로 한국 콘텐츠를 리메이크 하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악의 꽃'을 프로듀싱한 스튜디오드래곤 장신애 CP는 "인도에서 한국 드라마 최초로 우리 드라마를 리메이크 했다는 사실이 놀랍고 고무적인 성과라 생각된다"고 소감을 전하며 "국내 방영 시 멜로와 스릴러의 독특한 조합, 몰입감있는 전개로 호평을 받았던 '악의 꽃'이, 인도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악의 꽃'은 인도 외에도 필리핀에서도 판권이 판매돼 리메이크 진행 중이며 전세계 각국에서 관련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악의 꽃'은 14년간 사랑해 온 남편을 연쇄살인마로 의심하며 시작되는 이야기다. 단 한 순간도 방심할 수 없게 만드는 사건들과, 각 인물들의 밀도 높은 감정선을 촘촘하게 엮어내며 '서스펜스 멜로' 장르의 새 지평을 열었다. 작가의 손끝에서 탄생한 예측불허의 스토리와, 연출 감독의 독보적 감각, 서스펜스와 멜로를 오가는 배우들의 열연까지 완벽한 삼중주를 선보이며 국내외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작품이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관련기사]☞ 김준홍 대표 ''망해도 멋지게'란 맘으로 시작'[인터뷰②][스타메이커]
홍원기 감독 '가장 좋아하는 감독은 주성치' [인터뷰①][스타메이커]
방탄소년단 뷔·블랙핑크 제니, 사귀든지 말든지 [김수진의 ★공감]
우리집 준호여, 이산이여, 이준호여..준호어천가 [김수진의★공감]
후크 선장 권진영 대표의 혜안 [김수진 ★공감]
AAA가 사랑하는 명품MC 이특 [김수진의 ★공감]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