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손연재, 친구 잘 둔 핵인싸 예비 신부..초호화 고급 브라이덜 샤워 눈길

오세진 입력 2022. 08. 06. 19:16

기사 도구 모음

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가 브라이덜 샤워 장면을 공개했다.

6일 오후 손연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친구들아 고마워 사랑해"라는 글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손연재는 특유의 고운 이마 라인이 완연히 드러나도록 머리를 부드럽게 풀어내리고 있으며, 화사한 꽃다발에 둘러 싸여 새틴 재질로 보이는 화이트 민소매 드레스를 입고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다.

또한 손연재는 리듬체조 선수 은퇴 후 스튜디오를 운영 중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오세진 기자] 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가 브라이덜 샤워 장면을 공개했다.

6일 오후 손연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친구들아 고마워 사랑해"라는 글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손연재는 특유의 고운 이마 라인이 완연히 드러나도록 머리를 부드럽게 풀어내리고 있으며, 화사한 꽃다발에 둘러 싸여 새틴 재질로 보이는 화이트 민소매 드레스를 입고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다.

손연재를 둘러싼 꽃들은 생생하고 꽃 자체가 커서 심플하면서도 손연재를 돋보이게 만들고 있다. 게다가 서울로 짐작되는 너른 하늘에, 푸릇한 정원은 딱 봐도 고급스러운 곳이 분명했다. 네티즌들은 "본식 같다. 완전 고마울 듯", "결혼 화보 촬영인 줄 알았다" 등 부러움을 나타냈다.

한편 손연재는 오는 8월 9세 연상 비연예인과 결혼을 앞두고 있다. 또한 손연재는 리듬체조 선수 은퇴 후 스튜디오를 운영 중이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손연재 인스타그램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