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엑스포츠뉴스

슈퍼주니어 은혁 부친상 "마닐라 공연 정상 진행 어려워" [전문]

김현정 기자 입력 2022. 08. 06. 16:22

기사 도구 모음

슈퍼주니어 은혁이 부친상을 당한 가운데 마닐라 공연이 취소됐다.

6일 소속사 Lable SJ은 SNS에 "금일 예정돼 있던 'SUPER JUNIOR WORLD TOUR - SUPER SHOW 9 : ROAD in MANILA' 공연은 주최사와 슈퍼주니어 멤버간의 오랜 상의 끝에 정상 진행이 어려울 것으로 판단했다"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슈퍼주니어 은혁이 부친상을 당한 가운데 마닐라 공연이 취소됐다.

6일 소속사 Lable SJ은 SNS에 "금일 예정돼 있던 ‘SUPER JUNIOR WORLD TOUR - SUPER SHOW 9 : ROAD in MANILA’ 공연은 주최사와 슈퍼주니어 멤버간의 오랜 상의 끝에 정상 진행이 어려울 것으로 판단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번 공연을 위해 MANILA를 찾아 주신 많은 팬 여러분들께 멤버들이 직접 뵙고 인사를 드릴 예정으로 티켓을 소지하신 팬분들께서는 정해진 시간에 맞춰 공연장으로 입장을 부탁드린다"며 양해를 부탁했다.

앞서 소속사는 "슈퍼주니어 은혁이 부친상을 치르게 됐다. 유족들의 뜻에 따라 가족 및 지인분들과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이라고 알린 바 있다.

은혁이 갑작스러운 비보로 이날 진행하는 슈퍼주니어 월드 투어-슈퍼쇼9 마닐라 콘서트(SUPER JUNIOR WORLD TOUR - SUPER SHOW 9 : ROAD in MANILA) 공연을 위한 출국을 하지 못했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모두의 안전을 위해 조문과 조화는 정중히 사양의 말씀드리며, 은혁이 충분한 애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위로와 배려를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은혁은 아버지와 최근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한 바 있다.

다음은 Lable SJ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Label SJ입니다.

‘SUPER JUNIOR WORLD TOUR - SUPER SHOW 9 : ROAD in MANILA’ 관련 안내드립니다.

먼저, 금일 예정되어 있던 ‘SUPER JUNIOR WORLD TOUR - SUPER SHOW 9 : ROAD in MANILA’ 공연은 주최사와 슈퍼주니어 멤버간의 오랜 상의 끝에 정상 진행이 어려울 것으로 판단하였습니다.

그러나, 이번 공연을 위해 MANILA를 찾아 주신 많은 팬 여러분들께 멤버들이 직접 뵙고 인사를 드릴 예정으로 티켓을 소지하신 팬분들께서는 정해진 시간에 맞춰 공연장으로 입장을 부탁드리겠습니다.

팬 여러분들의 많은 양해를 부탁드리며, 티켓 관련한 사항은 추후 안내공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Lable SJ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