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뉴스엔

'한산: 용의 출현' 400만 관객 돌파, 박해일→변요한 족자 인증샷

박수인 입력 2022. 08. 06. 15:26

기사 도구 모음

'한산: 용의 출현'이 개봉 11일째 400만 관객을 돌파했다.

8월 6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한산: 용의 출현'(감독 김한민)이 400만 관객을 기록했다.

400만 관객 돌파라는 뜻 깊은 흥행 기록에 '한산: 용의 출현'의 주역 김한민 감독, 박해일, 변요한, 김성규, 김향기, 박훈, 박재민, 이서준이 한산 팀만의 특별한 팀워크가 돋보이는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박수인 기자]

'한산: 용의 출현'이 개봉 11일째 400만 관객을 돌파했다.

8월 6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한산: 용의 출현'(감독 김한민)이 400만 관객을 기록했다. 이는 천만 흥행작 '광해', '왕이 된 남자'(16일)보다 빠른 속도는 물론 '해운대'(11일)와 동일한 기록이다.

400만 관객 돌파라는 뜻 깊은 흥행 기록에 '한산: 용의 출현'의 주역 김한민 감독, 박해일, 변요한, 김성규, 김향기, 박훈, 박재민, 이서준이 한산 팀만의 특별한 팀워크가 돋보이는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마치 이순신 장군이 학익진을 그렸던 족자를 들고 있는 배우들의 센스 있는 인증 사진이 눈길을 끈다.

한편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이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