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OSEN

조유리, 숲속의 요정 강림

이승훈 입력 2022. 08. 06. 13:22

기사 도구 모음

 조유리가 한계 없는 비주얼 소화력을 선보였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지난 5일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가수 조유리 신곡 '모를 수도 있지만 (Maybe)' 콘셉트 포토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유리는 이목을 사로잡는 완벽한 비주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고 있다.

 '숲속 요정'으로 변신을 예고한 조유리는 신곡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이승훈 기자] 조유리가 한계 없는 비주얼 소화력을 선보였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지난 5일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가수 조유리 신곡 ‘모를 수도 있지만 (Maybe)’ 콘셉트 포토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유리는 이목을 사로잡는 완벽한 비주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고 있다. 조유리는 신비로움을 머금은 숲속에서 자연과 어우러진 채 몽환적 분위기를 발산했다. 또한 은은하게 미소 띤 얼굴과 그윽한 눈빛으로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조유리는 맑고 깨끗한 느낌의 화이트 블라우스와 숲속에 어울리는 무드의 코티지 코어룩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고 꽃송이들과 조화를 이뤄 무결점 미모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숲속 요정’으로 변신을 예고한 조유리는 신곡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유니버스 뮤직은 독창적인 세계관과 유니크한 콘셉트로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이번 신곡 ‘모를 수도 있지만’은 첫 협업곡으로 조유리만의 색다른 매력과 스토리를 담아내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유니버스 신곡 조유리 ‘모를 수도 있지만 (Maybe)’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엔씨소프트(NC), 클렙(Klap)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