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초점] "소시 얼음공주가 어쩌다"..제시카, 센터 놓치고 타일러권 前여친과 걸그룹 재데뷔

백지은 2022. 8. 3. 13: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얼음공주'가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소녀시대 제시카가 걸그룹 재데뷔를 확정했다.

시나연예 바이두 등 현지 언론은 제시카가 '승풍파랑적저저 시즌3'에서 최종 2위를 차지하며 재데뷔를 확정했다고 보도했다.

제시카는 2007년 소녀시대로 데뷔해 큰 인기를 끌었으나 2014년 돌연 팀 탈퇴를 선언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얼음공주'가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소녀시대 제시카가 걸그룹 재데뷔를 확정했다.

시나연예 바이두 등 현지 언론은 제시카가 '승풍파랑적저저 시즌3'에서 최종 2위를 차지하며 재데뷔를 확정했다고 보도했다. 1일 치러진 결승전의 방송 날짜는 5일로 예정됐지만 녹화에 참여했던 네티즌이 결과를 유출하면서 제시카의 재데뷔 소식을 조금 일찍 접하게된 것.

'승풍파랑적저저'는 30대 여성 연예인들이 걸그룹 재데뷔를 위해 경합을 벌이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제시카는 대만 출신 가수 겸 배우 왕신링에 이어 2위를 차지하며 왕신링 위윈윈 탄웨이웨이 질리안청 차이줘옌 쉐카이치 궈차이제 탕스이 장톈아이 등과 함께 재데뷔 기회를 잡았다. 이에 제시카는 눈물을 쏟았으며, 에프엑스로 활동했던 동생 정수정(크리스탈)도 응원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제시카의 재데뷔 소식에 팬들의 반응도 크게 엇갈렸다.

제시카는 2007년 소녀시대로 데뷔해 큰 인기를 끌었으나 2014년 돌연 팀 탈퇴를 선언했다. 이후 남자친구 타일러권과 함께 패션 브랜드 블랑 앤 에클레어를 설립하고 사업가, 작가, 유튜버로 활동 반경을 넓혔다. 그러나 제시카는 계약 위반으로 중국 기획사로부터 손해배상청구소송을 당했고, 블랑 앤 에클레어까지 80억원대 채무 소송에 휘말리며 이미지에 타격을 입었다.

이처럼 소녀시대로 쌓아올린 이미지와 커리어에 흠집이 간 상태에서도 이렇다할 입장을 밝히지 않았던 제시카가 선택한 건 아이러니하게도 걸그룹이었다. 그것도 중국에서 말이다. 이에 제시카가 '조선족'으로 출전한다는 루머까지 제기되며 소란이 일었지만 제시카는 꿋꿋이 마이웨이를 걸었다.

그럼에도 결국 센터가 아닌 2위로 재데뷔하게 됐다는 사실에 실망감을 드러내는 팬들이 많다. 특히 소녀시대가 최근 데뷔 15주년을 맞아 완전체 컴백을 예고한 상황이라 팬들의 아쉬움은 더더욱 커졌다. 더욱이 '승풍파랑적저저 시즌3' 톱10에는 타일러권의 전 여자친구인 질리안 청도 이름을 올렸다. 전 여자친구와 현 여자친구가 한 팀에서 활동하게 된 셈이라 팬들의 우려는 커지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이민정, '♥이병헌'도 반할 눈부신 비주얼...일상이 '화보'
촬영장에 괴한 침입해 모델 집단 성폭행..男스태프들도 피해 입어
이소라, 아이 셋 엄마였다…“20살에 낳은 큰딸, 첫생리때 집 아닌 밖에서 도울 수밖에”
오토바이로 강남 질주한 비키니 커플..“선정적이다” 지적에 “다른 의도는 없어” 해명
故신해철 딸 신하연, 모델 데뷔..“이렇게 진한 화장은 처음”
도경완, '♥장윤정'이 부러트린 갈비뼈 “다시 부러짐”..이를 어쩌나?
이지훈♥아야네, 신혼인데 싸우지도 않나봐…꼭 끌어안고 꿀뚝뚝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