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지민 '두 번째 세계'로 2년만 활동 재개?

김유림 기자 2022. 8. 2. 07: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왕따 가해 의혹으로 걸그룹 AOA를 탈퇴한 지민(본명 신지민)의 연예계 복귀에 관심이 쏠린다.

지난 1일 한 매체는 지민이 JTBC 래퍼 오디션 프로그램 '두 번째 세계'에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두 번째 세계'는 랩과 보컬 실력을 갖춘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래퍼들이 노래 대결을 펼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두 번째 세계' 출연을 확정하면 지민은 2년 만에 본격활동을 재개하는 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AOA를 탈퇴한 가수 지민(본명 신지민)의 활동 복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은 지난 2019년 10월 서울 종로구 주한스위스대사관에서 열린 스위스 뷰티 브랜드 '벨라다(WELEDA)' 론칭 기념 포토월 행사에 참석한 지민. /사진=장동규 기자
왕따 가해 의혹으로 걸그룹 AOA를 탈퇴한 지민(본명 신지민)의 연예계 복귀에 관심이 쏠린다.

지난 1일 한 매체는 지민이 JTBC 래퍼 오디션 프로그램 '두 번째 세계'에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두 번째 세계'는 랩과 보컬 실력을 갖춘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래퍼들이 노래 대결을 펼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아이돌 그룹의 래퍼는 노래 실력이 부족할 것이란 편견을 부수고 보컬 역량을 보여주며 두 번째 세계를 펼쳐 나간다. 참가자들은 매 라운드 주제에 맞춰 그룹에 속한 멤버가 아닌 한명의 완전한 아티스트로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두 번째 세계' 출연을 확정하면 지민은 2년 만에 본격활동을 재개하는 셈이다.

지민은 지난 2020년 AOA 전 멤버 권민아가 자신을 왕따 시킨 주범으로 지목하면서 활동을 중단했다. 그 여파로 AOA에서 탈퇴했다. 지민은 활동을 중단하기는 했지만 SNS를 통해 간헐적으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왔다. 또 AOA 멤버 설현과 여전한 친분을 과시하며 팬들에게 소식을 알렸다.

[머니S 주요뉴스]
싸이 측 "불의의 사고, 고인에 애도 표해"
"갑질 아냐?"… 아이린, 공항서 찍힌 사진 '갑론을박'
손나은, 여리여리 몸매 美쳤네… "왜 이렇게 예뻐?"
그 돈을 일시불로?… 강승윤, SUV 중고차 얼마길래
"팔등신이야?"… 조현아, 쭉 뻗은 각선미 '눈길'
홍진영, 논문 표절 논란 후 근황… 마음고생 심했나?
"난 왜 안유진이 아니지?"… 이영지 댓글에 팬들 폭소
"고생했어"… 이혜영, 출산 이하늬에 OO 선물을?
"이미지가 뭐길래"… 정아, '결혼반대' 당한 사연
'런닝맨' 장애인구역 불법주차… 방송국 권리?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