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AOA 출신' 지민, 오디션 프로 전격 출연..2년만에 컴백한다

2022. 8. 1. 14: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걸그룹 AOA를 탈퇴한 가수 지민(본명 신지민·31)이 방송 출연을 확정하고, 2년 만에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1일 연예계 관계자에 따르면 지민은 K팝 걸그룹 메인 래퍼들의 보컬 전쟁을 그리는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두 번째 세계'에 참가한다.

AOA 메인 래퍼 출신인 지민은 '두 번째 세계'를 통해 보컬 역량을 마음껏 발휘해 올라운드 아티스트로서의 두 번째 세계를 펼친다.

지민은 지난 2015년 출연한 엠넷 여자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를 통해선 아이돌 래퍼의 편견을 깬 바 있다.

이번 경연에는 지민을 포함해 K팝 대표 걸그룹 여덟 팀의 메인 래퍼가 참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지민은 지난 2020년 AOA 전 멤버 권민아 관련 논란 여파로 AOA에서 탈퇴하고 공식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이후 자숙 기간을 거치던 지민은 올초부터 SNS 활동을 재개하고 팬들과 소통을 시작했다.

그러다가 지난달 새 소속사 알로말로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2년 공백을 깼다. 이번 '두 번째 세계'가 공식 컴백 프로그램인 셈이다.

앞서 지민은 새 소속사와의 계약 소식을 발표하며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인사를 드리게 됐다. 그동안 많은 생각들을 했고 스스로를 되돌아보는 시간들을 가졌다"며 "지금도 조심스러운 마음이지만 한 발 한 발 나아가 보려고 한다. 앞으로의 모습을 지켜봐 달라"는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