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로이어' 소지섭X신성록X임수향, 이경영에 맞서 이길까?[★밤TV]

이상은 기자 2022. 7. 16. 05: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닥터로이어'에서 소지섭과 신성록, 임수향이 이경영에 맞섰다.

15일 오후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에서는 한이한(소지섭 분)이 제이든 리(신성록 분) 와 금석영(임수향 분)과 합세해 인사청문회에서 구진기(이경영 분)를 낙마시키기 위해 맞서는 모습이 담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상은 기자]
/사진=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 방송화면
'닥터로이어'에서 소지섭과 신성록, 임수향이 이경영에 맞섰다.

15일 오후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에서는 한이한(소지섭 분)이 제이든 리(신성록 분) 와 금석영(임수향 분)과 합세해 인사청문회에서 구진기(이경영 분)를 낙마시키기 위해 맞서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금석영은 인사청문회에 앞서 동생 금석주의 사진을 보며 "다녀올 게 석주야. 지켜봐 줘 내가 그놈들 어떻게 벌받게 하는지"라고 다짐하며 복수를 준비했다.

이 시각 이도형(최문덕 분)은 구진기의 명령으로 이한은과 조정윤이 증인으로 출석할 수 없게 잡아 뒀다. 이 사실을 모르고 인사청문회 반격을 준비하는 한이한은 백강호에게 "5년전 날 범인으로 몰게 된 이유가 뭔 가요. 청문회가 진실을 말할 마지막 기회가 될 겁니다"라고 경고했다.

한이한은 인사청문회에서 구진기의 범행이 녹음된 파일을 틀었다. 녹음 내용은 구진기가 박기태에게 "말 조심하지. 현직 검사의 동생(금영의 동생)이 죽었어. 누군가는 책임을 져야겠지"라며 협박했고 "자네가 책임질 텐가. 길게 말하지 않아도 알아들었을 거라 믿겠네"라 협박했다. 결국 한이한은 구진기가 박기태를 살해했다는 내용까지 밝혔다.

이에 구진기는 "증인께서 협박했다고 했는데 저는 고인과 어떠한 대화를 나눈 것도 없다"라며 책임을 당시 검사에게 넘겼다. 백강호 검사는 증인으로 출석해 "맞다. 저에게도 책임이 있다. 저는 수사를 무리하게 진행했다"라며 구진기에게 유리한 증언을 했다. 또 한 번 배신당한 한이한의 위기에 처했다.

그 순간 기자들의 핸드폰에 구진기와 이도형이 몸싸움 중에 쓰러지는 장면의 동영상이 전송되어 상황을 역전시켰다. 이 상황을 계획한 제이든은 웃으며 지켜봤다.

/사진=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 방송화면

앞서 한이한과 제이든은 작선을 공유하며 돈독한 동맹을 유지했다. 제이든은 "고진기가 위증을 교사하는 걸 박기태가 녹음했다고요?"라며 놀랐다. 한이한은 "네, 이 안에 있습니다"라며 USB를 꺼내들었다.

제이든은 "언제 그런 걸 찾았습니까"라고 질문했고 한이한은 "얼마 안 됐습니다. 내일 청문회에 증인으로 출석해 이 내용을 공개할 겁니다. 조정현(김호정 분)도 증언할 거고요. 위증교사 증거와 불법수술의 증인이 있으니까 내일 구진기를 확실히 낙마시킬 수 있을 겁니다. 그 후엔 금석영검사가 기소할 거고요"라고 구체적인 계획을 말했다.

제이든은 의아하게 쳐다보며 "지금까지는 내게 협조를 구할 때 빼고는 이렇게 먼저 계획을 설명한 적이 없지 않습니까. 갑자기 이러니 달리 보여서"라며 웃었다. 한이한은 "사실 그동안 당신을 완전히 믿지는 않았습니다. 솔직히 그렇게 호감가는 첫인상은 아니었으니까. 근데 지금부터는 믿어 보기로 했습니다. 많은 위험을 감수하면서까지 우리와 함께 했으니까"라고 말했다.

한이한과 제이든, 금석영이 완전한 동맹 후에도 찾아오는 위기에 긴장감이 고조됐지만, 제이든의 한 수에 상황을 역전시켜 앞으로의 펼처질 전개에 궁금증을 가했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관련기사]☞ 김지민 '♥김준호 돌싱? 나도 한번 갔다오겠다' 쿨하네
39세 래퍼, 음주운전 사고 낸 후 직접 고백한 이유
성유리, 6개월 쌍둥이 딸 조기교육
지연수 '신용불량자 2만원 없어..子 치킨도 못 사줘' 눈물
'우영우' 박은빈 초상화..실물 똑같네
김준호 '이상민, 쇠고랑만 안 찼지 폭력범' 증거자료도
이상은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