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이승훈 "신곡 MV, 송민호와 수위 높은 러브신"

김원희 기자 입력 2022. 7. 5. 11: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YG엔터테인먼트



그룹 위너가 타이틀곡 ‘아이 러브 유’의 뮤직비디오를 소개했다.

강승윤은 5일 서울 마포구 YG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진행된 미니 4집 ‘홀리데이(HOLIDAY)’ 발매 기자간담회에서 “‘위너쇼’를 보는 것 같은 콘셉트다. 다양한 모습과 위트있는 포인트가 많이 들어갔다. 저희가 찍었지만 저희가 봐도 웃음이 나는 그런 유쾌한 뮤직비디오”라고 설명했다.

이에 더해 이승훈 “민호와 저의 수위 높은 러브신이 나온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그러면서 “수위가 높긴 하지만 19금은 아니다. 그 부분을 포인트로 봐주시면 더 재밌을 것”이라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또 “둘이 입는 인형 옷에 타투를 한다든가 작은 요소들도 멤버들의 아이디어가 반영됐다. 감독님과 함께 만들어가서 더 의미있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송민호는 “제가 아이디어를 낸 부분은 편집이 된다. 굉장히 아쉽다”고 말해 또 한번 웃음을 줬다.

위너의 미니 4집 ‘홀리데이’를 발표한다. ‘홀리데이’는 앨범명처럼 위너가 펼쳐낼 유쾌한 바이브를 담은 앨범으로,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라면 특별한 시즌이 아니어도 어떤 날이든 ‘홀리데이’라는 의미 또한 담았다. 타이틀곡 ‘I LOVE U’ 를 포함해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