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OSEN

오민석,♥신동미에 "변치않는 사랑하자" 프로포즈→ 키스로 화답 ('현재는')[종합]

박하영 입력 2022. 07. 03. 21:26

기사 도구 모음

'현재는 아름다워' 배다빈은 박지영에게 진심을 털어놨다.

3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연출 김성근, 극본 하명희, 제작 SLL,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콘텐츠지음)에서는 현미래(배다빈 분)과 진수정(박지영 분)이 화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계속해서 이민호(박상원 분)는 이현재(윤시윤 분)의 사무실에 들려 현미래에 대해 물어봤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박하영 기자] ‘현재는 아름다워’ 배다빈은 박지영에게 진심을 털어놨다.

3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연출 김성근, 극본 하명희, 제작 SLL,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콘텐츠지음)에서는 현미래(배다빈 분)과 진수정(박지영 분)이 화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진수정은 정미영(이주실 )의 낙상 사고 소식에 병원으로 달려갔다. 뒤늦게 정미영의 사고 소식을 들은 현미래는 병원으로 찾아갔고 진수정을 도왔다.

현미래는 진수정에게 “엄마 미안해”라며 먼저 사과를 건넸고 진수정도 “나도 미안하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현미래는 “엄마가 안심했음 해서 말하는데 현재 씨가 나더러 자기 존경하지 말래 되게 자존감이 높아 그래서 내 마음이 편해”라고 말했다. 이어 “만나면 만날수록 좋은 사람 같아 현재 씨 사랑하면서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어졌다. 이 사랑이 실패한다고 해도 난 많은 걸 얻었어”라고 덧붙이며 진심을 담아 자신의 마음을 전했다.

이에 지수정은 “나는 네 인생이 탄탄대로라고 생각했다. 근데 그게 꼬이면서 엄마가 예민해졌던 것도 있다. 현재를 만나면서 너한테 좋은 변화가 있었다면 엄만 좋아 네가 좋으면 엄만 좋아”라며 이현재를 인정했다.

계속해서 이민호(박상원 분)는 이현재(윤시윤 분)의 사무실에 들려 현미래에 대해 물어봤다. 앞서 이현재는 현미래에게 “아빠가 널 만나고 싶어 하는데 만날래?”라고 물었고 현미래는 흔쾌히 수락했다. 이현재는 이민호에게 “여자 친구가 아빠 만나는 것 좋다고 했다”고 현미래의 말을 전했다.

그러자 이민호는 “이왕 만나기로 한 것 빨리 보자 이번 주말에”라며 “직업이 뭔지 나이가 몇인지 어떻게 만났냐”며 현미래에 대해 질문했다. 이에 이현재는 “직업은 퍼스널 쇼퍼다 나이는 나보다 5살 어리다 사건 의뢰인으로 만났다”고 답했다. 이민호는 “무슨 소송이냐” 물었고 이현재는 “혼인 취소 소송이다 혹시나 미래 씨 만나서 물어보실까봐 미리 말씀 드리는 거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이민호는 “결혼을 했었냐”며 당황해 했고 이현재는 “사기를 당했다 혼인 신고만 했고 취소 판결 받았다”며 설명했다.

한편, 이윤재(오민석 분)은 심해준(신동미)에게 다시 프로포즈를 했다. 이윤재는 심해준이 다시 하라는 말에 꽃다발을 준비해 로펌으로 향했다. 로펌에서 프로포즈를 준비했던 이윤재는 많은 사람들이 있어 당황해 했고 심해준을 밖으로 이끌었다. 이후 이윤재는 “이 꽃의 꽃말이 변치 않는 사랑이다. 우리가 그 변치 않는 사랑을 이어 가보자”며 고백했고 심해준은 키스로 화답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