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데뷔 첫 대면 콘서트, 팬 목소리 너무 듣고 싶었다" [Oh!쎈 현장]

지민경 입력 2022. 7. 3. 17:32 수정 2022. 7. 3. 18: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데뷔 후 약 3년 4개월 만에 대면 콘서트로 팬들과 만났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일과 3일 양일 간 데뷔 후 첫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LOVE SICK''(이하 'ACT : LOVE SICK') 서울 공연을 펼치고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데뷔 후 약 3년 4개월 만에 대면 콘서트로 팬들과 만났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일과 3일 양일 간 데뷔 후 첫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LOVE SICK'’(이하 ‘ACT : LOVE SICK’) 서울 공연을 펼치고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이날 공연은 지난해 10월 개최한 첫 온라인 단독 콘서트 ‘TOMORROW X TOGETHER LIVE ‘ACT:BOY'’ 이후 약 9개월 만에 여는 첫 오프라인 단독 콘서트다.

데뷔 후 처음으로 팬들과 오프라인 단독 공연으로 만나는 만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첫 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무대부터 몽환적이고 강렬한 퍼포먼스로 포문을 열었다. 팬들 역시 뜨거운 함성과 응원법으로 화답했다.

멤버들은 “약 9개월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콘서트다. 그 때는 온라인으로 전세계 모아분들과 함께 했는데 드디어 온 오프라인을 망라하고 한 공간에 모여서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듣는 두 번째 날을 맞았다. 모아 여러분들 너무 보고 싶었고 목소리도 너무 듣고 싶었다”고 인사를 건넸다.

이어 “바로 어제 이 자리에서 콘서트를 했는데 다들 긴장도 많이하고 흥분해서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다. 진짜 순식간이었다. 오늘도 멋있게 해보자”며 “그동안 보여드린 적 없는 새로운 무대를 많이 보여드릴 것이다. 어떻게 봐주실지, 얼마나 좋아해주실지 설레는 마음이 든다. 첫 월드투어를 여러분들과 함께 한 이 순간을 평생 기억하고 싶다”고 말해 이후 무대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서울 공연에 이어 7일 시카고, 9일 뉴욕, 12일 애틀랜타, 14일 댈러스, 17일 휴스턴, 21일 샌프란시스코, 23일과 24일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내 7개 도시에서 공연을 펼친 뒤, 오는 9월 일본 오사카와 지바현, 10월에는 자카르타, 마닐라, 타이베이, 방콕 등 아시아 4개 도시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mk3244@osen.co.kr

[사진] 빅히트 뮤직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