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TV리포트

수지, 데뷔 12주년..여전한 첫사랑 비주얼 [리포트:컷]

하수나 입력 2022. 07. 02. 16:32

기사 도구 모음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데뷔 12주년을 맞은 소감을 전했다.

수지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윗한 팬분들 데뷔 12주년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도 건강하게 활동하며 좋은 모습 보여드릴게요. 알라뵹"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수지가 팬들의 선물과 꽃으로 가득한 방안에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머리를 자연스럽게 풀고 청바지 차림으로 앉아 있는 수지는 청초한 미모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데뷔 12주년을 맞은 소감을 전했다. 

수지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윗한 팬분들 데뷔 12주년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도 건강하게 활동하며 좋은 모습 보여드릴게요. 알라뵹”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수지가 팬들의 선물과 꽃으로 가득한 방안에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머리를 자연스럽게 풀고 청바지 차림으로 앉아 있는 수지는 청초한 미모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국민 첫사랑의 범접불가 매력이 돋보인다. 

한편 최근 수지는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안나’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수지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파이미디어 TV리포트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