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뉴시스

배윤정 아들 돌잔치 현장 공개..경품은 C사 명품지갑

송윤세 입력 2022. 07. 02. 15:29

기사 도구 모음

안무가 배윤정이 아들의 돌잔치 현장을 공개했다.

배윤정은 1일 자신의 유튜브채널 '배윤정 TV'에 "서재율 돌잔치 하다! 근데 왜 남들이 더 신난 거지?"라는 제목의 게시물을 올렸다.

영상에서 아들을 안고 남편과 등장한 배윤정은 돌 케이크를 자르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돌잡이 이벤트에서 "어떤 걸 잡길 원하나요"라는 물음에 배윤정과 남편 서경환은 "돈이요"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뉴시스] 배윤정 아들 돌잔치. 2022.07.02. (사진 = 유튜브 채널 '배윤정TV' 캡쳐)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안무가 배윤정이 아들의 돌잔치 현장을 공개했다.

배윤정은 1일 자신의 유튜브채널 '배윤정 TV'에 "서재율 돌잔치 하다! 근데 왜 남들이 더 신난 거지?"라는 제목의 게시물을 올렸다. 영상에서 아들을 안고 남편과 등장한 배윤정은 돌 케이크를 자르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사회는 KBS 2TV 예능 '빼고파'에 함께 출연한 개그우먼 김신영이 맡았다.

돌잡이 이벤트에서 "어떤 걸 잡길 원하나요"라는 물음에 배윤정과 남편 서경환은 "돈이요"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아들 재율이는 부모의 예상대로 돈을 집자, 하객들은 환호했다. 아이가 잡은 물건을 맞춘 이에게 줄 상품으로 명품 지갑도 있었다. 경품을 받을 사람들은 춤을 추라는 MC의 요청에 이들은 신나게 몸을 흔들었다.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와 배우 하재숙, 고은아도 돌잔치에 찾아와 덕담을 건네며 축하했다.

서경환은 먼저 하객들에게 "와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고 말한 뒤 장모와 친모에게 "너무 예쁜 윤정이 낳아주셔서 감사드리고, 너무 고마워 엄마"라고 인사했다. 배윤정은 친정엄마에게 감사인사를 하려다 울컥해 눈물을 보였다. 이어 "몸도 아프신데 오빠와 저를 잘 키워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어머니도 저 예뻐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