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티브이데일리

'전참시' 장혁, 26년차 배우 포스 [T-데이]

이기은 기자 입력 2022. 07. 02. 15:05

기사 도구 모음

'전참시' 배우 장혁이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한다.

오늘(2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06회에서 장혁은 데뷔 26년 차 배우의 프로다운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장혁은 아침 운동을 마친 뒤 화보 촬영을 진행한다.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장혁은 순식간에 몰입했다고.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전참시' 배우 장혁이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한다.

오늘(2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06회에서 장혁은 데뷔 26년 차 배우의 프로다운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장혁은 아침 운동을 마친 뒤 화보 촬영을 진행한다. 그는 촬영 준비 중 카메라 앞에서 당황한 매니저를 발견, ‘투 머치 토커’다운 말발로 매니저의 긴장을 풀어주는 여유를 보인다.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장혁은 순식간에 몰입했다고. 모두가 인정하는 카리스마의 소유자인 그가 어떤 모습을 보였을까.

그는 프로 배우답게 모니터링 까지 꼼꼼하게 챙기는가 하면, 작가가 요청한 특별한 포즈까지 거뜬히 해내며 모두의 감탄사를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장혁은 절친 김종국과 차태현에 대한 불만을 쏟아놓는다. 그는 김종국, 차태현과 있었던 TMI를 낱낱이 밝히는가 하면, 차태현보다 싸움은 잘하지만 그에게 질 수밖에 없는 결정적 이유를 폭로한다는 후문이다. 밤 11시1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