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뉴스1

'징크스의 연인' 서현, 나인우와 술김에 입맞춤..시장 '복덩어리' 등극(종합)

박하나 기자 입력 2022. 06. 23. 22:59

기사 도구 모음

'징크스의 연인' 서현이 술에 취해 나인우와 입을 맞췄다.

23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극본 장윤미/연출 윤상호)에서는 공수광(고명성, 나인우 분)과 서동시장 생활을 시작한 이슬비(서현 분)의 모습이 담겼다.

이슬비는 자신을 찾아온 선민준(기도훈 분)의 설득에도 공수광 곁에 있겠다고 선언하며 공수광의 생선가게 일을 도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KBS 2TV '징크스의 연인'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징크스의 연인' 서현이 술에 취해 나인우와 입을 맞췄다.

23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극본 장윤미/연출 윤상호)에서는 공수광(고명성, 나인우 분)과 서동시장 생활을 시작한 이슬비(서현 분)의 모습이 담겼다.

이슬비는 자신을 찾아온 선민준(기도훈 분)의 설득에도 공수광 곁에 있겠다고 선언하며 공수광의 생선가게 일을 도왔다. 손님을 끌어모으는 이슬비의 모습에 경쟁자 스마일댁(황석정 분)이 난동을 피우기도.

이어 이슬비는 왕실장(김동영 분)의 도움을 받아 미수(윤지혜 분)가 시킨 편지 보내기에 성공했다. 그 시각, 정비서(이훈 분)가 출소했고, 정비서는 미수를 걱정하며 "내 딸은? 다 컸겠네"라고 혼잣말을 했다.

선민준은 돌아온 조장경(이호정 분)에게 파혼을 통보했다. 조장경은 선민준의 파혼 통보를 대수롭지 않은 척 받아들이며 대신 소설을 위한 인터뷰를 부탁했다. 이어 조장경이 우연히 공수광을 발견했고, 이에 조장근(조한결 분)과 선동식(최정우 분)이 공수광이 살아있다는 소식을 듣게 됐다. 이어 선동식이 이슬비 모녀를 관리하던 민선생(김난희 분)을 찾아갔다. 정신 병원에 감금된 민선생은 선삼중(전광렬 분) 이룬 모든 것 '행운의 부적'때문이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스마일댁의 모함으로 공수광의 생선가게에 손님이 끊겼다. 이에 분노한 이슬비가 스마일댁을 찾아가 "거짓말쟁이!"라고 소리치며 사과를 요구했다. 그때, 이슬비가 스마일댁남편(김정태 분)이 고양이가 그려진 가상화폐 투자자를 모집한다는 걸 눈치챘고, 스마일댁은 자신을 도와준 이슬비에게 술을 사주며 급속도로 가까워졌다.

술에 취한 이슬비가 공수광에게 입을 맞췄고, 이에 공수광이 떨리는 마음을 진정하지 못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다음날, 숙취로 힘들어한 이슬비는 공수광과의 입맞춤을 전혀 기억하지 못했다. 이어 공수광은 이슬비의 활약으로 서동시장의 '복덩어리'에 등극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은 순수 결정체이자 엄청난 능력의 무녀 슬비(서현 분)와, 인생이 송두리째 바뀌게 된 징크스의 남자 수광(나인우 분)이 만나며 벌어지는 판타지 희망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수, 목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