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마이데일리

이달의 소녀 츄 "나 때문에 노래 포기한 母..더 열심히 하게 돼" ('판타패')

입력 2022. 06. 23. 22:13

기사 도구 모음

걸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츄가 어머니의 희생을 돌아봤다.

23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 추리쇼 'DNA 싱어-판타스틱 패밀리'에서는 다양한 스타 패밀리들의 귀 호강 무대가 펼쳐졌다.

노민우의 어머니는 "사실 제가 두 아들을 홀로 키우는 싱글맘이다. 아들을 위해 가수의 꿈을 포기했다. 가수로서의 삶보다 아들이 중요했기 때문에 가장 큰 기쁨이 되어준 아들을 생각하며 노래를 부르겠다"며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츄는 무대를 보며 음악 선생님인 어머니가 떠올랐다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츄가 어머니의 희생을 돌아봤다.

23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 추리쇼 'DNA 싱어-판타스틱 패밀리'에서는 다양한 스타 패밀리들의 귀 호강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배우 노민우의 어머니가 DNA 싱어로 등장했다. 노민우의 어머니는 "사실 제가 두 아들을 홀로 키우는 싱글맘이다. 아들을 위해 가수의 꿈을 포기했다. 가수로서의 삶보다 아들이 중요했기 때문에 가장 큰 기쁨이 되어준 아들을 생각하며 노래를 부르겠다"며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츄는 무대를 보며 음악 선생님인 어머니가 떠올랐다고 밝혔다. 그는 "엄마도 이렇게 노래하시는 걸 좋아하셨는데 저 때문에 포기를 하셨었다. 그래서 제가 더 열심히 엄마 몫까지 노래하려고 노력 중이다"라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