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 박보검X방탄소년단 뷔, 프랑스 간다..패션쇼 동반 참석

황혜진 2022. 6. 23. 11: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보검,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가 명품 브랜드 패션쇼 참석 차 프랑스로 떠난다.

6월 23일 패션 브랜드 셀린느(CELINE) 측에 따르면 박보검, 뷔는 셀린느 남성 여름 2023 패션쇼 참석 차 24일 프랑스 파리로 출국한다.

이어 박보검은 5월 31일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F/W 2022 남성 스핀오프 쇼 일정 차 태국으로 출국한 후 6월 3일 귀국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왼쪽부터 박보검, 뷔
박보검 SNS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박보검,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가 명품 브랜드 패션쇼 참석 차 프랑스로 떠난다.

6월 23일 패션 브랜드 셀린느(CELINE) 측에 따르면 박보검, 뷔는 셀린느 남성 여름 2023 패션쇼 참석 차 24일 프랑스 파리로 출국한다.

뷔와 박보검은 연예계 절친으로 유명하다. 두 사람은 박보검이 KBS 2TV '뮤직뱅크' MC로 활약할 당시 가수와 진행자로 만난 것을 계기로 가까워졌다. 꾸준히 서로의 드라마, 음악 활동을 응원하는가 하면 함께 놀이공원, 제주도 여행, 콘서트 관람을 하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다.

박보검은 해군으로서 성실하게 복무해오다 4월 30일 만기 전역했다. 이후 5월 6일 58회 백상예술대상 MC로 공식 활동을 재개했다.

이어 박보검은 5월 31일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F/W 2022 남성 스핀오프 쇼 일정 차 태국으로 출국한 후 6월 3일 귀국했다. 차기작은 확정하지 않았다.

뷔는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함께 6월 10일 새 앨범 ‘Proof’(프루프)를 발매,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앨범은 초동 판매량(발매 후 일주일간 판매량) 총 275만 2,496장(한터차트 집계 기준)을 기록했다.

방탄소년단은 이번 앨범을 기점으로 9년간 이어 온 첫 번째 챕터를 마무리하고 두 번째 챕터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지난 14일 공개한 데뷔 9주년 기념 콘텐츠 '찐 방탄회식'에서 단체 자체 예능 콘텐츠 '달려라 방탄' 촬영과 공개를 지속하되 잠정적으로 단체 활동이 아닌 개인 활동에 집중할 것이라고 직접 밝혔다.

뷔는 이번 패션쇼 참석뿐 아니라 7월 JTBC를 통해 4회에 걸쳐 방영되는 하이브 제작 예능 ‘인더숲: 우정여행’에 출연하는 등 솔로 활동을 이어간다. ‘인더숲: 우정여행’에는 뷔와 절친한 배우 박서준, 최우식, 박형식, 가수 픽보이도 출연한다.

하이브에 따르면 한 친구의 깜짝 제안에 3박 4일 우정 여행을 떠나게 된 뷔와 박서준, 최우식, 박형식, 픽보이는 함께일 때 본연의 나로 무장해제되는 소소하고 진솔한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