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TV리포트

"78kg→50kg" 진서연, 28kg 감량한 다이어트 식단 대공개[리포트:컷]

이혜미 입력 2022. 06. 20. 22:25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진서연이 다이어트 전도사로 변신했다.

진서연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8kg 감량한 다이어트 식단. #목표까지 가볍게 산책만 #목표 무게 후부터 운동 #무조건 빠짐 #물 많이 마셔야"라는 글과 함께 식단을 공개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진서연이 다이어트 전도사로 변신했다.

진서연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8kg 감량한 다이어트 식단. #목표까지 가볍게 산책만 #목표 무게 후부터 운동 #무조건 빠짐 #물 많이 마셔야”라는 글과 함께 식단을 공개했다.

아침 점심 저녁 세 끼로 나뉜 진서연의 다이어트 식단은 유산균, 비타민 등의 영양제와 두부, 바나나, 고구마 등 저칼로리 식품들로 구성돼 있었다.

해당 식단으로 78kg에서 50kg까지 28kg을 감량했다는 진서연은 “몸이 따뜻해져야 살이 잘 빠지고 종합 비타민을 먹어야 탄력 있게 빠진다. 단 이 다이어트 방법은 감량 후 유지 기간을 더 오래 잡아야 하므로 데일리로 체중 유지하실 분들은 맞지 않는다”고 상세하게 덧붙였다.

한편 진서연은 지난해 종영한 SBS ‘원 더 우먼’으로 시청자들과 만났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진서연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파이미디어 TV리포트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