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FA대어' 김다미, UAA에 새 둥지..송혜교·유아인과 '한솥밥' [단독]

최이정 입력 2022. 06. 20. 14:17 수정 2022. 06. 20. 14:34

기사 도구 모음

'FA 대어' 배우 김다미가 새 둥지를 찾았다.

20일 OSEN 취재에 따르면 김다미는 UAA(United Artist Agency)와 전속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김다미는 최근 앤드마크와 재계약 없이 전속계약을 종료했다.

김다미는 2018년 영화 '나를 기억해'로 데뷔한 후 100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영화 '마녀' 주인공으로 발탁돼 주목 받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최나영 기자] 'FA 대어' 배우 김다미가 새 둥지를 찾았다.

20일 OSEN 취재에 따르면 김다미는 UAA(United Artist Agency)와 전속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김다미는 최근 앤드마크와 재계약 없이 전속계약을 종료했다. 안방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약 중인 대표 20대 연기자인만큼, 그의 새로운 거취에 업계와 팬들의 관심이 쏠렸던 바다.

김다미는 2018년 영화 ‘나를 기억해’로 데뷔한 후 100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영화 ‘마녀’ 주인공으로 발탁돼 주목 받았다. 이후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그 해 우리는'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과 스타성을 갖춘 대세로 입지를 다졌다. 영화 '마녀2'에 특별출연해 현재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한편 UAA에는 배우 송혜교, 유아인, 안은진, 김대명 등이 소속돼 있다.

/nyc@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