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스포츠조선

진서연, 28kg 감량한 다이어트 식단 공개 "무조건 빠짐"

이지현 입력 2022. 06. 20. 07:30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진서연이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20일 진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8키로 감량한 다이어트식단 박제. 다이어트식단 무조건 빠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진서연의 다이어트 식단이 적혀있다.

"배부르게 다이어트 가능"이라는 진서연은 아침과 점심, 저녁으로 나눠진 식단에 야채와 과일을 수시로 먹고, 뜨거운 물을 수시로 마시는 등 진서연의 비법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진서연이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20일 진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8키로 감량한 다이어트식단 박제. 다이어트식단 무조건 빠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진서연의 다이어트 식단이 적혀있다. "배부르게 다이어트 가능"이라는 진서연은 아침과 점심, 저녁으로 나눠진 식단에 야채와 과일을 수시로 먹고, 뜨거운 물을 수시로 마시는 등 진서연의 비법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진서연은 자연식물식 다이어트로 52Kg를 성공적으로 유지하고 있다. 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건강하게 예쁘게 사는 건 그리 어렵지 않아요. 하루 한끼 일반식 먹고 아침 저녁 이렇게 식물성으로 든든히 챙겨 먹어요. 금방 피부와 몸매를 예쁘게 유지할 수 있어요"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진서연은 지난해 11월 종영한 SBS 드라마 '원 더 우먼'에서 한성혜 역으로 출연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