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티브이데일리

[단독] 블랙핑크 제니, 위켄드 제작 HBO 'THE IDOL' 출연

최하나 기자 입력 2022. 06. 17. 12:10

기사 도구 모음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THE IDOL'에 출연한다.

17일 티브이데일리 취재 결과 제니는 HBO에서 제작하는 'THE IDOL' 출연 제안을 받고 논의 중이다.

'THE IDOL'은 팝 아이돌을 다룬 시리즈로, 가수 위켄드와 HBO '유포리아'를 연출한 샘 레빈슨 감독이 공동 제작에 참여했다.

제니가 제안 받은 배역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조연 혹은 카메오 출연일 가능성이 높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제니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THE IDOL'에 출연한다.

17일 티브이데일리 취재 결과 제니는 HBO에서 제작하는 'THE IDOL' 출연 제안을 받고 논의 중이다.

'THE IDOL'은 팝 아이돌을 다룬 시리즈로, 가수 위켄드와 HBO '유포리아'를 연출한 샘 레빈슨 감독이 공동 제작에 참여했다. 샘 레빈슨 감독이 연출을 맡고, 위켄드, 배우 릴리 로즈 뎁, 가수 트로이 시반 등이 출연해 초호화 라인업을 자랑한다.

제니가 제안 받은 배역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조연 혹은 카메오 출연일 가능성이 높다. 미국 LA에서 촬영이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앞서 지난해 제니와 위켄드가 함께 저녁 식사를 하는 모습이 파파라치에 목격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올해 하반기 2년 간의 공백을 깨고 완전체로 컴백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DB]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